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판교/맛집]I'm Home(아이홈), 브런치 카페야~

by 김토익 2015. 11. 13.
반응형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I'm Home(아이홈)


판교에 카페거리에 귀한 분을 뵈러 갔다.


카페거리는 처음인데 정말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었나 싶었음ㅋㅋ


그냥 뭐 유럽 느낌나게 카페 쭈욱 되있고


왠만한 밥 값보다 비싼 브런치...


뭐 다 큰 머슴같은애가 아기자기한 브런치를 먹으러 갈리가.....


정말 귀한 분(다시 강조했습니다. 누님?)을 만났기 때문에 갔음^^


그렇게 따라 들어간곳이 판교 카페 아임홈 이다.

  







판교 카페 맛집 아임홈 지도 첨부







카페 외관~


뭐 특별한 것 없다.


샌드위치가 괜찮다는 누님의 추천을 받아서 누님은 치즈 샌드위치인가 드시고


나는 연어구이 샌드위치 시켰다.





샌드위치 브런치 타임!





맥주를 시켰기 때문에 같이 나온 나쵸





호가든 냠냠





이 커피가 참 마약이다.


한잔 더 까지는 무료이고 그 이후에는 500원 추가이다.


커피 맛은 무감각한 편인데, 이 집 아메리카노는 맛있다고 말할 수 있다.






이게 연어 구이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포함해서 13,000 원인가..?


후덜덜한 판교 물가ㅋㅋㅋㅋㅋ






이게 치즈 샌드위치 14,000원~


사실 수제버거, 샌드위치는 손맛이 좌우하기 보다는 재료가 승부수 아닐까 싶다.


따로 요리를 하기보다는 조립(?) 한다는 느낌이니까..


그래서 빵은 그냥 그럭저럭 이었는데 아메리카노는 참 괜찮았다.


그래도 같이 간 누님이랑 좋은 이야기 나누기에 좋은 분위기 였고,


커피가 좋아서 그런지 좋은 기억이 난다.


누님을 오랜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눴는데 참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보냈음.


정말 판교 커피거리를 걸을때 과장 좀 보태서 유럽인줄 알았음 하하.


괜찮은 브런치를 즐기고 싶다면 판교 아이홈 추천!!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