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연희동 맛집 라이라이, 칠리가지의 정석

by 김토익 2020. 2. 16.
반응형

 

연희동 라이라이 대표음식 칠리가지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칠리가지의 정석 연희동 맛집 라이라이(来来) 입니다.

우선 연희동 라이라이 지도 첨부합니다.

연희동 라이라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32-27


연희동 라이라이 전화번호 : 02-338-3203

라이라이 매주 수요일 휴무이고, 나머지 요일 영업시간은 11:30-22:00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희동은 리틀 차이나타운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화교 중식당이 있습니다. TV에서 유명한 이연복 셰프의 목란도

라이라이 근처더라고요!


지나가면서 본 목란입니다.^^

연희동 라이라이입니다.

연희동은 참 매력적인 동네인 거 같아요.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연남동만큼 매력적인 동네인데,

사람은 또 그렇게 붐비지 않고 좋았어요.

 

 

라이라이 메뉴판입니다. 시킨 것은 칠리가지, 고추잡채, 짬뽕밥 이렇게 3 가지 메뉴 시켰습니다~

 

 

고추잡채 2만 원, 칠리가지 1.6만 원이네요. (2019년 기준)

 

 

내부는 넓진 않고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먼저 나온 고추잡채...!

 

 

고추잡채를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풍미, 볶음 상태 빠지는 것 없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나온 칠리가지입니다.

사실이 이 칠리가지를 만나러 라이라이에 왔죠.

다른 사람들은 다르게 생각하겠지만 제 생각에는 라이라이의 대표음식은 칠리가지가 맞다고 생각 듭니다.

그만큼 독특하고 맛이 일품이거든요~

 

 

안에는 고기 등으로 꽉 차 있고 살짝 매콤한 맛이 정말 계속 먹게 만드는 맛입니다.^^

포스팅하면서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 하네요...

 

 

짬뽕밥은 평범했고요~

아무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식사 뒤에는 연희동에 있는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카페에 갔습니다.

이렇게 좌석이 되어 있는 곳이 있는데 정말 독특했습니다. 약간 찜질방 느낌도 나고 말이죠...ㅎㅎ

이상 연희동 맛집 라이라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