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일산 탕수육 맛집 뿅의 전설

by 김토익 2020. 2. 18.
반응형

뿅의 전설 탕수육

 

안녕하십니까?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산 탕수육 맛집 뿅의 전설입니다.

뿅의전설은 일산에만 있는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야탑에 본점이고 경기도를 중심으로 지점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였습니다.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니까요~

우선 지도 첨부합니다.

일산 뿅의전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521


일산 뿅의전설 전화번호 : 031-911-5979

휴무 없이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장사를 하는데, 다른 지점도 이렇게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밤늦게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

우선 일산 뿅의전설 가게 모습입니다.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부담은 없어 보입니다.

 

작년에 방문했고,, 탕수육이랑 짬뽕시켰습니다~

가격은 2019년 기준으로 탕수육 대 크기가 26,000원이네요.

 

 

100% 수타면을 강조하는 뿅의전설~

 

 

탕수육 중이었는지,, 대였는지 기억이 가물하지만?? 양이나 맛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래서 짬뽕 맛집보다는 탕수육 맛집으로 뿅의전설을 설명하고 싶네요~

 

 

짬뽕~

위에 언급했듯이 방문을 늦은 밤에 해서 별로 먹지 못할 것 같았는데,, 이게 웬일

맛있다 보니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뿅의전설 일산점이 괜찮아서, 야탑 본점이 궁금해졌습니다.ㅎㅎ

다음에 야탑 본점 갈 기회가 생기겠죠?

이상 일산 탕수육 맛집 뿅의전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