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진주/중앙시장/맛집]제일식당, 육회비빔밥 녹아요

by 김토익 2016. 7. 10.
반응형






진주 중앙시장 맛집 제일식당, 육회비빔밥 녹아요!!





우선 지도 첨부


진주 중앙시장 중앙 안쪽에 있음!


잘 찾아야 함.. 흡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주변에서 길 잃어서 왔다갔다 했지만 잘 찾음.


제일 식당 입구 모습





시장에 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인지


영업시간은 아침 05:30 저녁 영업끝은 20:30


그리고 매월 둘째, 넷째 월요일 쉰다는 점


방문전에 필수 확인!!




먼저 메뉴판~


다른분들 식사 방해 될까봐 조심히 찍다보니 흐려서 잘 안보임 ㅋㅋㅋ


해장국 소 4,500


해장국 대 5,000


국밥 6,000


가오리 소 15,000


가오리 대 25,000


육회비빔밥 8,000


육회 소 30,000


육회 대 45,000


다른 테이블보니까 가오리도 많이 시키시던데


가오리도 맛나보임 ㅠ_ㅠ





사람이 많아서 이층으로 갔고, 육회비빔밥을 시켰다.


밥은 뭐 바로 나왔음.


간단한 반찬, 그리고 선지국 육회비빔밥 정도





먹음직스러운 육회비빔밥.





선지국


오래 끓여서 그런지 색깔 진함 ㅋㅋㅋ




기본 반찬~




바로 슥슥 비벼서





한입 쓱


두입 쓱


정말 입에서 샤르르 녹음..ㅋㅋㅋㅋㅋ


개인적 바람은 육회 추가해서 육회비빔밥 대 라는 메뉴 만들어 좋을듯..


육회가 너무 감질맛 나게 조금들어가서


아쉬웠음..


먹는데 10분도 안걸린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먹어봤으니 소원 성취라고 해야하나.. 냠냠


.................


.......................


.............................







부족해서 근처 집가서 튀김에 떡볶이 또 먹음....


이상 전주 중앙시장 맛집 제일식당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