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북문/맛집]낭만꿀때지, 만원 삼겹살 무한리필!!

by 김토익 2016. 7. 10.
반응형






경북대 북문 맛집 낭만꿀때지, 만원 삼겹살 무한리필!!


요즘 저성장 국면에서 만원 삼겹살집들이 우후죽순 늘어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사실 기억 나는건..


내가 중학생때 고기 무한리필 집들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는 쉽게 망해버렸다.


아직도 기억 남..


하지만 요즘은 국민의식도 많이 오르고,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이 생기기도 하였고,


아마 유통과정에서 마진을 더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이런집들이 생기는 게 아닐까 추측함.




북문 낭만쭈꾸미 자리에


낭만꿀때지로 바뀌었다.





삼겹살, 밥, 김치찌개, 에스프레소 만원!





가게의 철학을 보여준다.


저녁때 갔더니 웨이팅 걸려서..


어디 가기도 애매해서 그냥 밖에서 기다렸다.




순찰 중인 경찰관분들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제공은 참 좋은 것 같다.


사회적인 봉사도 하고, 마케팅 효과도 좋고,


아무튼 밖에서


4글자 끝말잇기 하면서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글자 끝말잇기 정말 재밌음..


어? 이게 되겠어? 싶겠지만..ㅋㅋㅋㅋㅋ




내부는 이렇다.


마감시간에 찍어서 텅 비었다.


아참 가게 마감은 밤 22:30!!




앉으면 정신없이 셋팅해주신다~





와사비 간장?, 카레소스, 참기름


차례로 깔아주고

 




처음에 고기 3 덩어리를 갖다 주신다.


가운데는 김치찌개!





처음에는 두툼해서 좋다좋다 생각했는데..


이게 약점이 뭐냐면


익는데 시간이 오래 걸림..........크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처음에 3 덩어리, 두번째 4 덩어리, 세번째 2 덩어리 총 3번 먹었는데


여기는 시간제한이 없어서 계속 먹었다.


그렇게 3번 굽는데 2 시간 정도 걸렸다.


시간 제한이 없는건 손님들 입장에서는 좋다만..


고기를 이렇게 큰 덩어리 탁 주면


테이블 회전율이 낮아질텐데...


이점이 바뀔지도 모르겠고.. 그냥 혼자 생각




종업원이 잘라주거나 그런거 없음 각개전투다.


테이블별로 열심히 자름.





그래도 고기 질은 좋다.


맛도 좋고.


특히 가운데 김치찌개도 맛 굿.


먹기전에 두통이 심했는데


고기 먹으니 두통도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4 덩어리 받으면 이렇게 구울 자리가 없는데


그래도 4 덩어리 받아서 굽는게 좋을듯


한번 구울때 오래 걸려서 ㅠㅠㅠㅠㅠ


그점 빼고는..


에어컨이 매장에 1대(?) 인거 같은데


아무튼 그래서 특정 자리에는 에어컨 바람이 안 와서 엄청 덥다.


그점 빼고는 매장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음.


흥했으면 좋겠음.


이상 경북대 북문 맛집 낭만꿀때지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