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동성로/맛집]하늘정원품, 식사+후식을 한번에!

by 김토익 2016. 1. 18.
반응형







주말에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시내 습격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대구 동성로 맛집 하늘정원!!


하늘정원 오전 10시 부터 밤12시 까지, 마지막 주문은 밤 10시 30분까지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2가 70-2


하늘정원품 : 053-426-0002







중앙떡볶이 위에 있음!!!!!!!!!!!!!!


아침 너무 일찍가서 그런지 중앙떡볶이는 준비중이라서 먹지 못함..







남자 셋이서 주말에


7층 패밀리 레스토랑을 간다 간다






오전 11시에 입장해서 조용함.


굿







메뉴판~





커플세트랑 런치세트





우리는 B세트 !!


38900원


치즈롤 돈까스 새우 생선 튀김 모듬소세지 샐러드 필라프 스파게티 에이드가 포함되어 있다.









기본 찬 깔리구요.


마늘빵으로 냠냠






에이드 마시면 맨날 딸기에이드를 마시는 것 같다.


진리의 딸기랄까.





주문 잘못 들어갔다고 조금 늦게 나왔지만 괜찮았다 하하


푸짐한거봐!!


왼쪽부터 필라프 / 샐러드 / 소세지랑 튀김 / 크림 스파게티







필라프 확대 샷.


필라프가 제일 맛 없었다.


처음 와봐서 모르겠다만 이건 확실하다.


하늘정원품 평점을 떨어지는것에 가장 큰 공을 세운게 바로 필라프임.






샐러드를 깔수있나?


괜찮았음.





소세지에 튀김들도 양 많고


바로 튀겨서 그런지 맛있었음!!






스파게티도 냠냠 맛있었음


특히한게 조금 불맛이 났음.


필라프 떄문인가..?







소세지도 자르고







돈까스도 자르고






스파게티도 후루룩





주문 잘못들어가서 늦었다면서


감자튀김 주심.. 감사합니다.






생선까스






식사 후에 케이크와 함께 후식을 고를 수 있다~





딸기 요거트 스무디 였나.







친구가 시킨 파르페


7층에 창문뷰가 보이기 때문에 밤에 오면 더 좋을꺼 같다.


식사랑 후식을 한꺼번에 할 수 있어서 좋았지만


역시 필라프는 별로 였다..


오히려 다른 음식들 맛이 더 궁금해졌음!


남자 셋이 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먹었음!.!


오전부터 배 든든


이상 대구 동성로 맛집 하늘정원품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