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서구/평리동/맛집]간큰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

by 김토익 2016. 1. 10.
반응형




간큰갈비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간큰갈비, 돼지갈비가 무한리필이라고 전해라~~



기말고사 끝나고 남자 넷이고 고고고고고








대구 간큰갈비 전화번호 : 070-8187-6810


대구 서구 문화로 193-1










돼지갈비 무한리필 1인당 10800원!!


5세 ~ 10세는 7000원







이용시간은 90분으로 제한되어 있네~


몰랐음 ㅋㅋㅋㅋㅋ


신나게 만족스럽게 먹어서..








이거 기본 셋팅으로 나오는 비빔면


맛있음






고기에 양파는 진리






겉저리 냠냠






고기 와 +_+






맛있게 구워져 감!






시험후에 먹는 고기는 역시 꿀맛 ㅠㅠㅠㅠㅠ


고기는 자주 먹어줘야 해!






익어가는 고기를 보며


시험기간에 받은 스트레스, 피로 다 싹 없어지는 거 같았음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는 고기라서


술도 안먹고 오로지 고기만


계속 먹었 먹었


돼지갈비




돼지갈비의 치명적인 자태







근데 계속 굽다 보니까 나중에는 기름기가 막 사라졌다..


불판이랑 불 갈아주니까 다시 윤기 좌르르 생기던데!!


4접시 ~ 5접시 정도 먹었음..


4명 중에서 나만 90분동안 안 쉬고 계속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음..


다음에 또 가고 싶다.


고기로 영양 채운건 자랑


손톱 밑 까지 고기 냄새나는건 안자랑


이상 대구 서리 평리동 맛집 간큰갈비, 돼지갈비 무한리필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