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동성로/맛집]솟대마을, 삼겹살 1인분 3500원!!

by 김토익 2015. 12. 31.
반응형








대구 동성로 맛집 솟대마을!


시내에서 삼겹살 저렴한곳 검색하다가 찾았음.







우선 지도 첨부!


미즈 컨테이너 맞은편에서 찾으면 빠름.


시내 고깃집 답게 대기줄이 조금 있었음.................






그래도 저렴한 고기 먹을 수 있다면 기다리는거임!


학교 근처 식당들이 더 저렴하고 좋은데 ㅋㅋㅋㅋㅋ


약속 장소가 시내라서 나올 수 밖에 없었다.


첫 주문은 3인분 이상.





가운데 셀프코너인데 겉절이


겉절이는 말해야 주는거고..


셀프코너에는 양파 정도?


있었던 거 같음.





셋팅 빠르구요.







바로 고기 올려주시구요.





마늘도 올려주시구요.


폭풍 흡입..


여기 고기는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두툼하게 썰어내서


식감은 좋은데..


확실히 천천히 익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게 힘들었다..





고기 먹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해.


참소주







막창으로 갈아타시구요







음.. 맛은 그냥 저냥






소주는 멋있어





다 같이 이야기 하면서 먹어서 그런지


먹는것도 마시는것도 빠르다.


이런게 연말 분위기?





마무리는 된장에





계란찜 흐잌


시내에 저렴한 고기집을 찾는다면 여기!


(근데 먹다보니.. 고기 뷔페 보다 많이 나온건 함정)


(다음에는 고기 뷔페 가야지 ㅋㅋㅋㅋㅋ)


이상 대구 동성로 맛집 솟대마을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