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맛집]하회마을, 치즈찜닭 치즈 넌 사랑이야~

by 김토익 2015. 12. 10.
반응형









경북대 치즈 =찜닭 맛집 하회마을!!


사실 경북대 북문에는 정말 정말 찜닭집이 많다.


개인취향이긴 하지만 찜닭으로 가장 맛있는 집은 농장문 족에 장군찜닭!!


그리고 치즈찜닭으로 가장 맛있는 집은 하회마을이라고 생각함.


(전지적 필자 1인칭 시점)







북문 횡단보도 건너서 KFC 옆에 올리브영 쪽에 2층에 하회마을이 위치 해 있다.


전화번호 : 053-954-8292


# 1 사실 복학하고 정신 없이 올해 하반기를 보내고 있는데, 다른 건 다 모르겠다~


학점도 나와봐야 알겠지만.. 썩 좋진 않을꺼 같고 ㅎㅎㅎㅎㅎ


그렇다고 공부를 열심히 한것도 아니고..


무슨 대외활동을 한 것은 더더욱 아니다.


근데 한 가지 정말 잘 했다고 생각이 드는 건 바로 봉사활동을 했다는 것이다.


나는 봉사활동에 대해 되게 부정적인 마인드가 가득했다.


봉사가 좋은 대학 혹은 직장에 입시나 입사를 위한 하나의 스펙이 되어 버렸다는 점..


그게 너무 싫었다.


그런데 여행 후, 유학 후 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게 되었는데


좋은 담당 사회복지사분과 좋은 사람들을 알게 되어서 기뻤음.


그래서 동생들이랑 밥 먹으러 요기 갔음!







묵은지 찜닭, 까만 찜닭, 빨간 찜닭, 노란 찜닭, 짜장 찜닭 뭐 이렇게 많은지... 지금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


이 집 가면 무조건 치즈 찜닭만 먹어서 그런가 봄봄.







크으 치즈가 풍년이야 풍년 대박..


참 블로그가 힘든게..


맛있게 먹고 집에 와서 자기전에 포스팅 하면서 사진 보면은


침 질질 다시 흘림..


그리고 자기전에 야식을 먹음


살 찜


악순환....





좀 더 생동감 있게 찍어보겠다고 주걱을 밀어 넣어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미쳤지..


내가 이러고 침 흘리네..아아


그리고 기억이 나질 않고 사진도 없다.


먹느라 기억을 잃은듯.






그렇게 치즈를 먹고도 정신을 못 차려서 볶음밥에 치즈토핑 추가를 했다.


치즈는 정말 사랑 입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치즈님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


여기에 무엇을 더 바랄까?


아 있다.


술 한잔.


근데 이때는 시험전이라서 술은 패스했음. 하핫







# 2 북문 횡단보도 건너서 골목에 안들어가고 스타벅스쪽으로 올라가면 공차집이 있더라.


그쪽으로는 잘 안다니니까 몰랐는데 학교 다니면서 알게 된 중국 친구들이


공차 마시고 싶을때 가끔 간다면서 날 같이 데리고 가더라.


솔직히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경에 있을때도 공차 맛을 잘 알지못해서 딱히 즐기진 않았는데


공차를 만나니까 중국 유학 생각이 났다.


정말 좋았는데 그때~


여긴 다음에 다시 가봐야겠다.


공차 입맛 구별을 못하겠거든!! (근데 사람은 많더라. 꽤 찾는 사람 많은듯)


이상 경북대 치즈 찜닭 맛집 하회마을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