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북문/밥집]나무계단식당, 한식볶음요리 전문점!

by 김토익 2015. 9. 20.
반응형








경북대 북문 밥집 나무계단식당


경북대에서 상권이 가장 활발하고 업종이 빈번이 바뀌는곳이 바로 북문이다.


사실 쪽문, 동문, 정문은 복학후에 이리저리봐도 별로 변동은 없고


북문만 이것저것 많이 생겼더라.


지나가면서 많이 눈에 보이니까 한번쯤 가볼까라는 생각도 들었다.


그러다 결국 어느날 방문하게 되었다.


한식볶음요리 전문점과 하루에 한끼는 제대로 된 한식으로 든든하게 하자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다.







모든 메뉴 6500원에 메뉴는 4가지가 있었다.


닭 불고기 / 오징어 볶음 / 버섯 불고기 / 제육볶음


우리는 1인분씩 주문 가능하다고 해서 버섯 불고기랑 제육볶음을 시켰다.






주문을 하니까 이런 탕 부터 줬다.






그리고 나온 제육볶음





버섯불고기


사이드 반찬으로는 깍두기, 땅콩조림(?), 마카로니 정도가 나왔다.


두개 다 맛은 평범


엄청 맛있다 이런느낌은 아니였다.





탕에 라면사리 조금 주는데 탕은 정말 짰다.


물을 더 넣고 끓여야했다.


식사시간이 지나고 가서 그런지 내부가 조용해서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은


좋았다.


딱 평범한 느낌의 밥집이었음.






지도를 첨부해야 하는데..... 막상 첨부하려니까 헷갈린다./


경북대 북문 CU근처 였던거 같다.


근처 다니면 쉽게 발견할듯.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었다.


이상 경북대 북문 밥집 나무계단식당 포스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