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북문/맛집/밥집]정성식당, 김치전골 국물 한입!

by 김토익 2015. 9. 16.
반응형





경북대 북문 맛집 밥집 정성식당






부산 남포동에 가면 한결 같이 '뭘 먹을까?' 하고 두리번 거리다가 발견했던 정성식당.. 

그 부산 남포동에 있는것이 정성식당 본점인데 거기에는 한번도 못가보고 학교앞에 가기로 됐다. 친하게 지내는 동생C양과 함께 갔다. C양의 투덜거림을 육탄방어하면서 말이다! 힘들다 힘들다 말을 반복하면서 일상에 찌들어가는 동생을 보며 내가 해줄 수 있는 말은 "밥이나 먹자." 정도 였으니.. 끌고 왔다. 경북대 북문으로








평일 저녁시간에 갔는데 매장은 꽉 찼고 심지어 대기열도 있길래 바쁜 C양 때문에 포기할까 하다가 마침 몇 팀이 빠지는 타이밍이라서 겨우 들어감! 김치전골 6천원 (2인분 이상) 김치찜 7천원 두루치기 6천원 김치치즈돈 7천원 무엇보다 눈이 가는건 소주 맥주가 3천원씩이고 음료는 천원 우동 사리랑 라면사리 추가시 1000원씩! 소주 맥주가 싸서 한잔 곁들까라는 생각도 했지만 감기 때문에 콧물 실룩실룩 거리는 상태라서 패스










메뉴판 아래 작은 이익으로 운영하오니 1인 1주문 부탁드립니다. <-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온다.






테이블 수는 12개쯤? 된다. 밥집이라서 회전율도 좋고 장사도 잘 되는 편이다. 내가 학교를 정말 오랫동안 떠나있었구나.. 라고 실감하게 됐음..ㅋㅋㅋ 이런거 없었는데 말이야.






특이 할것 없는 반찬들. 김이랑 콩나물무침 땅콩. 계란후라이는 직접 구석에서 셀프로 할 수 있게 만들었다. 1인 1란을 부탁하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김이 가장 맛있었다. 다른 반찬들은 사진을 봐도 알겠지만, 기대하지말기 바란다.






큰 기대는 안했지만 생각보다 큰 그릇에 내와서 괜찮게 보였음.


김치전골을 시키면 기본 라면사리가 1개 제공되는거고, 우리는 1개를 더 추가했음.







김치, 대파, 고기, 콩나물, 오뎅, 양파 이정도? 들어있다. 뭐 아시다시피.. 요즘들어 급격히 날도 추워졌고 이날은 또 콧물로 고생하는 터라 이런 국물은 반가울 수 밖에 없다. 가격 생각하면 고개를 끄덕이며 만족할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된다. 이 식당의 메뉴를 보면 계절 안타고 사계절 잘 될것같지만 김치전골을 생각한다면 점점 더 추워질수록 생각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사실 여기서 서빙보는 아르바이트생들이 싹싹하고 인상이 좋아서 음식에 대해서 더 맛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갑자기 지도를 표시하려니까 생각이 가물가물한데 경북대 북문 CU 근처였다!



이상 경북대 북문 맛집 밥집 정성식당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