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김해/롯데아울렛/맛집]부르스케타, 피자 맛있다.

by 김토익 2014.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김해 롯데아울렛 맛집 부르스케타 입니다.

 

 

 

 

 

 

 

김해 장유에 있는 롯데아울렛점 3층인가에? 부르스케타가 있었습니다.

 

 

 

 

 

 

 

BRUSCHETTA(브루스케타) 김해아울렛점 가게 모습 입니다.

 

3층인가? 푸드점 있는곳들

 

쭉 돌아봤는데 마땅히 땡기는곳이 없었어요..

 

근데 부르스케타는 모든 피자 10000원으로 먹는 할인을 하고 있길래

 

냉큼 들어갔습니다.

 

 

 

 

 

 

 

브루스케타 피자를 맛있게 먹는법

 

1. 포크와 나이프를 잠시내려 놓는다.

 

2. 맛있는 피자 한조각을 접시위에 올려 놓는다.

 

3. 드시기 편하게 손으로 돌돌 말거나 반으로 접는다.

 

4. 그리고 맛있게 먹기.

 

 

 

 

 

 

 

 

 

주문한건 디아블로 브루스케타 피자 입니다.

 

14000원인데, 할인해서 100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쫄깃한 나폴리 도우 블라블라

 

 

 

 

 

 

 

 

이건 세트메뉴

 

 

 

 

 

 

콜라 3500원

 

조금은 비싼느낌 들지만

 

피자는 콜라랑

 

 

 

 

 

 

 

 

 

 

먼저 나온 빵입니다.

 

빵 상태도 좋고, 식감도 괜찮았어요.

 

 

 

 

 

 

 

 

 

 

콜라 3500원

 

 

 

 

 

 

내부 모습입니다.

 

식사시간 아닐때 가서 그런지 피자도 금방 나왔네요.

 

15분 안걸린거 같았어요.

 

 

 

 

 

 

 

 

 

이게 디아블로 브루스케타 피자 입니다.

 

도우가 얇아서 더 좋았네요.

 

 

 

 

 

 

근데 성인남자 둘이 먹기엔 양이 부족할지도..

 

맛은 확실히 괜찮았어요.

 

다른 푸드코드 돌면서 실망을 많이해서 그런가..?

 

치즈가루는 따로 테이블에 셋팅되어있지 않아서

 

달라고 하셔야 합니다.

 

 

 

 

 

 

 

할인받아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가?

 

 

 

 

 

 

저렴하게 13500원으로 한끼. (피자할인을 자주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이상 김해 롯데아울렛 맛집 부르스케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