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신대방삼거리 맛집 : 성대꼬치구이 양갈비 압도적 비주얼

by 김토익 2022. 12. 13.
반응형

 

 

성대꼬치구이
신대방삼거리 맛집 성대꼬치구이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대방삼거리 맛집 성대꼬치구이입니다.

신대방삼거리에는 젊은 유동인구가 많습니다.

그래서인지 맛집들도 많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글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대꼬치구이 방문 후기
2. 성대꼬치구이 기본 정보 (주소 등)

 

1. 성대꼬치구이 방문 후기

 

 

 

성대전통시장 성대꼬치구이

 

건물 2층에 위치한 성대꼬치구이입니다.

성대전통시장내에 있어요~~

가게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성대꼬치구이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태블릿이고요.

양꼬치, 양갈비 이렇게 먹었습니다.

 

김토익

 

 

양꼬치부터 나옵니다.

빼곡히 양념이 잘 되어 있습니다.

 

기본반찬

 

그리고 기본 반찬들입니다.

 

양꼬치

 

특히 했던 점은 양꼬치 자동 굽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수동으로 구워야 하는데,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양꼬치 굽기

 

 

아시다시피 양꼬치는 소고기 굽기와 돼지고기 굽기의 중간 정도라서,

굽기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안 바쁠 때는 몇 번 구워주는데,

직접 굽는 거랑 맛이 아주 다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양꼬치 자체는 맛이 좋았습니다.

 

 

양갈비

 

그리고 양갈비는 와..

비주얼이 엄청 좋더라고요.

잘 구워야 합니다..ㅎㅎ

 

양갈비 맛있어

 

 

잘 익어서 아주 맛있는 양갈비였어요.

비주얼이 일단 너무 압도적이라서 그런가.

 

양갈비 굿

 

식감도 충분했고,

맛도 좋았습니다.

 

물만두

 

사장님이 서비스로 준 만두까지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성대꼬치구이는 유명한 식당이라는 느낌보다는

단골들이 꽤 오는 곳 같았어요.

제가 방문한 날이 그런지 모르겠지만,

사장님 한 분이 홀, 요리 담당하셨고요.

그렇다 보니 자연스레 생기는 공백이 있는데, 이걸 이해하고 기다리는 테이블 분들은

다 몇 번씩 온 단골들이었을 테니까요.

그래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지만,

저는 그거 감안해도 맛있었고 다음에도 재방문하고 싶네요.

 

 

2. 성대꼬치구이 기본 정보 (주소 등)

 

 

 

주소 : 서울 동작구 성대로2길 7 (건물 2층)

전화번호 : 02-812-9081

영업정보 : 영업정보 없음

방문하시려면, 전화해보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당연히 인터넷에 있을 줄 알고 사장님한테 안 물어봤음)

 

이상 성대꼬치구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대꼬치구이 #신대방삼거리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