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왕십리역/한양대/맛집]고흥순대국

by 김토익 2014.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왕십리역 한양대 맛집 고흥순대국 입니다.

 

 

 

 

 

 

 

전화번호 02-2294-4128

 

2호선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가게 모습 입니다.

 

 

 

 

 

 

순대국 6000원이네요.

 

순대국 주문 하였습니다.

 

 

 

 

 

 

 

이렇게 양념, 청양고추, 대파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김치도 덜어먹는거~

 

깍두기는 짜지않고 무난했고 배추김치는 맛있었어요.

 

 

 

 

 

 

기본 셋팅 입니다.

 

 

 

 

 

 

순대국입니다.

 

 

 

 

 

 

고기도 적당하고.

 

 

 

 

 

 

대파 듬뿍 넣고

 

 

 

 

 

 

맛있게 먹었는데 순대는 수제가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국물이 진해서 먹기 좋더라구요.

 

국밥 예전에 3~4천원에 많이 먹었는데 이제 6천원되도 비싸다는 거부감이 안드네요.

 

그만큼 가격에 익숙해졌나? 라는 생각도 해보고 그랬어요ㅋㅋ

 

괜찮은 집이니 한번 드셔보는것도 괜찮을꺼 같습니다.

 

이상 왕십리역 한양대 맛집 고흥순대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