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왕십리역/한양대/맛집]놈놈떡볶이, 깔끔하고 맛있는 분식

by 김토익 2014.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왕십리역 한양대 맛집 놈놈떡볶이 입니다.

 

 

 

 

 

 

놈놈떡볶이 전화번호 : 02-2294-774

 

우선 지도 입니다.

 

단독 가게인줄 알았는데 지도 첨부할때 보니 프랜차이즈점 이었군요.

 

 

 

 

 

가게 앞 모습 입니다.

 

 

 

 

 

 

가게내부가 깔끔하고 좋네요.

 

제가 마감에 가까워져서 가서 그럴수도 있고?

 

 

 

 

 

 

떡볶이 1500

 

찹쌀순대 3000

 

모듬튀김 2500

 

새우튀김 2500

 

부산오뎅 2000

 

음료수 1000

 

떡볶이 1500원이 눈길을 사로 잡고 가게가 깔끔해서 왔어요.

 

새우튀김이랑 떡볶이를 시켜보았습니다.

 

 

 

 

 

새우튀김이랑 떡볶이 입니다.

 

 

 

 

 

새우튀김 막 튀긴게 깔끔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왕십리 놈놈떡볶이

 

 

떡볶이도 그냥 깔끔한맛? 이었습니다.

 

분식집점들도 이제 프랜차이즈로 많이들 넘어가서 위생이런것도 신경 많이쓰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놈놈떡볶이도 깔끔하네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전 새우튀김 좋았어요!

 

기회되시면 드셔보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이상 놈놈떡볶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