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부산 사상 가성비 횟집 아이싱싱회

by 김토익 2020. 4. 11.

아이싱싱회

 

#부산맛집 #사상맛집 #아이싱싱회

 

아이싱싱회 전화번호 : 051-315-0525
아이싱싱회 주소 : 부산 사상구 광장로37번길 63

아이싱싱회 영업시간 : 15:00-02:00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 사상 가성비 횟집 아이싱싱회 입니다.

 

사실 부산하면 회를 꼭 광안리나 남포동 쪽에 수산시장에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생각보다 부산 곳곳에 가성비나, 맛집이 뛰어난 집들이 많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1픽이 부산시청 근처에 거제시장 쪽이고 그다음이 여기 사상에 아이싱싱회 이네요~!

 

그래서 아이싱싱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기본활어모듬회는 멸치, 광어 우럭

특선활어모듬회는 참돈, 대방어, 민어, 광어, 도다리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마 제철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겠죠..?)

 

활어모듬회는 2인 상 3만 원부터~

특선모듬회는 2인 상 4만 원부터~

 

작년에 방문했을 터라 기억이 정확히는 안 나는데.. 활어모듬회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ㄷㄷㄷ

 

 

 

부산 사상 아이싱싱회 기본 세팅입니다.

 

어마어마하죠..

 

 

 

특히 이 김치전이 별미입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아마 김치전만 리필로 1천 원을 더 받았던 거 같은데,

 

리필을 따로 그것도 저가에 받으면 이유가 있겠거니 했는데,

 

먹어보니까 딱 알겠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김치전은 또 리필을 했습니다~!

 

 

 

 

기본 세팅이 끝난 줄 알고 사진을 찍었더니, 계란찜과 홍합탕도 왔네요.

 

뭐 앉은뱅이 채로 술 족족 들어가는 아주 좋은 환경입니다.

 

 

 

기본 세팅도 훌륭한데 회가 질 나쁘거나 하진 않느냐

 

라고 우려하실 수도 있겠지만, 보란 듯이 회까지 완벽해 버리는..

 

가성비 최고 부산 아이싱싱회 횟집입니다. ㅎㅎ

 

이렇게 극찬 리뷰를 쓰면 돈 받고 쓴 거 아니냐고 또 그럴 수 있겠지만,

 

전혀 아닙니다.

 

자비의 리뷰이며, 이런 음식점이 더 잘되고 많아지길 희망합니다.

 

이상 부산 가성비 횟집 아이싱싱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