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

by 김토익 2017. 7. 28.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 포스팅


사실 직장인이 되면 집 근처에 990원 드라이를 맡기로 했음...


근데 생각보다 군소 세탁소가 근처에 많은데, 다 와이셔츠 한벌에 3천원 이상임...


물론 술 한잔 덜 먹으면 되겠다 싶지만, 그래도 직접 집에서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을 하기로 함.


그떄는 과탄산소다로 와이셔츠를 세탁하면 쉽게 지워진다는 사실을 몰라서 안함...


나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내가 하는건 좀 비효율적임.


과탄산소다 다이소에 판다고 하니까, 가까운 마트나 다이소에 가서 살까함..


그 포스팅은 다음에 하기로하고!


세제랑, 베이킹소다, 식초로도 지울 수 있다!





먼저 미지근한 물에 와이셔츠를 풀어 둠.





이 부위에 세제 - 베이킹소다 - 식초 순으로 부어서 문대주면 쓱쓱 지워짐~


그리고 세탁기 한번 돌려주면 싸악 깨끗하게 지워지는데..


앞서 말했듯이 과탄사소다 와이셔츠 세탁 포스팅이 많이 보이더라ㅠ


나도 저 방법으로 바꿀까한다..



일요일은 항상 마무리로 다리미를 하면서 출근 준비를 한다.


팔부터 다려주고, 등 다리고 앞에 다리고 어깨 다려주면 끝.


이상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