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여행/국내

경주 드림센터 후기!

by 김토익 2016. 9. 5.
반응형



이번 포스팅 경주 드림센터 후기!


학교에서 하는 취업캠프로 오게 된 경주 드림센터이시다.@@


2박 3일 다녀온 김에 후기를 남겨볼까 한 포스팅@@@



지도 첨부!


경주 드림센터!!



교원그룹의 드림센터 지도


연수 목적으로 많이들 왔음@@




이게 구내식당임@@


점심때 저기서 순대볶음이나, 짜장면 같은 음식을 따로 조리해서 준다.


국 빼고는 나머지는 자율배식이다.



짜장면, 고기, 순두부, 양배추, 햄감자 볶음


처음간 점심부터 푸짐해서 좋았음 ㅋㅋㅋ




김치국, 핫도그, 고기(?) 였나, 쫄면(?), 땅콩볶음



아침은 가볍게 나왔음.


한식을 먹거나, 서양식 (토스트, 콘푸라이트 등도 따로 배치되어있음)


두부, 고사리볶음, 김치오뎅국, 생선(?) 뭔지 기억안남 ㅋㅋ




도토리묵, 이것도 김치국이었나? 적다보니 김치국이 왜이리 많이 나왔지?


육개장이었나.. 가물가물


아무튼 파전, 도토리묵, 잡채, 후르츠과일들!!



뼈해장국, 슈크림빵, 비빔만두, 배추쌈, 고기(?) 였나..



김자반, 무국(?), 김치(?), 고기(?) 였나... 가물가물



아 이게 무국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순대볶음, 김치, 오뎅볶음 등



이게 방 내부!


여기서 4인 1실로 잤음 쿨쿨



밥 먹고 나오니까 건너편은 골프장



골프차량 무인으로 움직이는 거 짱 신기했음...............


골프를 쳐봐야 알지..에휴




아무튼 시설 좋았음@@





하늘도 이쁘고,




낮에는 더 이쁘고@@


이상 경주 드림센터 후기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