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  청도 대나무펜션 후기


운문사, 와인터널, 청도 프로방스 빛 축제, 소싸움 등 볼거리 많은


경상북도 청도!!


여름에 어디로 놀러갈까 지도를 펼치고 살펴보다가, 청도를 가게 되었다~


성수기에 가성비를 따지자니 운문사에서 멀어지고..


청도 운문사 계곡에 가깝게 예약하자니 펜션비용이 너무 비쌌다.


그래서 결국 가격을 포기하고 좋은 펜션을 선택하다가 고르게 된 대나무펜션이다.










우선 지도 첨부


대나무 펜션 주소 : 경북 청도군 매전면 구촌1길 70-3


대나무 펜션 전화번호 : 010-3858-4097


대나무 펜션 홈페이지 : http://대나무숲하우스.com/


우리가 예약한 것은 별채이다.!!








1층 거실!









주방!










화장실은 1층에 하나 있고,  외부에 한개 더 있다.


외부에 화장실은 변기만 있다.









계단을 타고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음.









위에도 에어컨 따로 있고, 방이 괜찮았다.


창문 너머로 바로 대나무 숲도 보이고










여기서 고기 구워먹을 수 있음.


저 문쪽은 펜션 사장님 사는 곳이라고 함.










여름에 시원하게 뻗은 대나무숲을 보며 더위를 식힐 수 있었음.


별채 뒤로 산책로가 있는데, 우리가 갔을때 비가 와서 진흙투성이가 되어 가지 못했음.









엠티용 장 보는 중~


알록달록 맥주들


고기(목살, 삼겹살)


과자


야채


파 (구워 먹으면 맛있다길래)


구워먹는 치즈


라면


다음날 아침에 해먹을 고추장찌개 재료(감자, 양파, 고추장 등)








숯불에 구워먹는 삼겹살!!








각종 버섯에 소세지에


파에


파 구워 먹으니 맛있음+_+







잘 익어간다~







청도 대나무펜션에서 아주 잘 쉬었음..


단점 두 가지



1. 일단 와이파이가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장님 와이파이좀 달아주세요.



2. 운문사 계곡에서 아주 멀어서 근처 얕은 물가에 가서 놀았음.



이거 두개가 단점이지만, 단지 쉬러 가는 거라면 괜찮지 싶다.



물론 별채 기준이다..


별채를 쓴 후기 이기 때문임!!



그만 더웠으면 좋겠다@@



이상 청도 대나무펜션 솔직한 후기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좀좀이 2016.08.16 08: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기만 없다면 2층에서 창문 열고 드러누워서 자도 좋겠어요. 대나무 향기와 그 샤샤샤 소리 들으면서요.

  2. 히티틀러 2016.08.16 15: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루쯤은 인터넷 없이 생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계곡은 위험할 수 있으니 얕은 물가에서 적당히 노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휴가를 제대로 즐기고 오셨네요ㅋㅋㅋㅋㅋ

  3. 대나무숲 2016.09.24 10: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대나무숲 하우스입니다~^^ 저희 팬션에서 잘 쉬고 가셨다고 생각지도 못한 글도 올려주시고 감사합니다~
    와이파이는 추후 설치 예정이구요 사장님께서 매일 방역작업 하시기 때문에 모기가 거의 없어요~
    저희 팬션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4. 체질이야기 2017.02.24 11: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나무 소리 들으면서 시원하게 누워있으면 저절로 힐링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