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3

하누소 창동 본점 솔직 후기 #하누소 본점#창동 소고기 2018년 9월 창동에 있는 하누소 본점에 방문하였음. 결론부터 말하면 가격대비 맛이 없음. 다만 격식을 차릴 자리로는 추천할 만함. 친구끼리 먹으러 가기엔 돈 아까움 잘 기억이 안나는데, 5층? 정도 되는 건물에 저층은 간단한 식사만 되고, 그 위로 올라가야 고기 먹을 수 있고 뭐 그런식으로 되어있었다. 내부는 이렇고 대충 예약된 룸에 들어갔음! 안에 다리를 넣을 수 있는 점이 좋은 장점임 간단한 셋팅임 오로지 고기맛에 집중하라는 신호인듯 처음에 먹은 것은 한우등심 되겠다. 큰 빌딩 한채를 다 식당으로 쓰고, 하누소라는 체인에 본점이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가 컸으나,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일까 가격에 비하면 아쉬운 한우맛임.. 일 하시는 분들은 다 친절하시고, 괜찮았음 그리고 옆.. 2018. 10. 9.
1박 2일 전주 먹방 여행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1박 2일 전주 먹방 여행입니다. 2018년 9월에 방문했고, 요즘 블로그를 너무 방치하다가 보니까.. 나름 잉여시간을 다 부어서 좀 세부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전주 여행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박 2일 타임테이블 전주에 유명하다는 맛집들 다 찾아보고, 블로거 나름 기준(?)으로 고르고 골라서 방문했던 곳들입니다. 항상 아시다시피 순수 제 자비를 들여서 쓴 후기입니다. ------------------------------------- 고속버스터미널역에 내리자말자 택시를 타고 전주 남문으로 이동했다. 4,000원 가량 나온거 같음. 남문 옆에 바로 남문시장이 붙어있어서 먼저 방.. 2018. 10. 3.
전주 엔브릿지 호텔 자비 리뷰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전주 엔브릿지 호텔 자비 리뷰입니다. (호텔측에 돈 받고 쓰는 후기가 아닌, 직접 돈 내고 쓰는 리뷰) 2018년 9월에 방문했습니다. (그랜드 프리미엄 스파 리뷰) 우선 지도 첨부! 한옥마을 남천교를 지나면 바로 도착할 수 있음. 외부 건물 보면서 별 기대 안했는데,, 내부 로비 분위기랑 외벽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로비에 무슨 커피 브랜드 같이 있었는데 가물가물함.. 엔젤리너스 였던거 같은데..ㅎㅎ 아무튼 커피숍이랑 자연스럽게 연결되어있는 로비구요. 예약한 방은 그랜드프리미엄 스파였습니다. 딱히 전주에 뭐 보러가는 게 아니고 쉬자는 목적이 컸고, 괜찮아 보이는 숙박시설이여서 가장 좋은 곳으로 예약! 화장실이랑 샤워실이랑 분리시켜놨더라고요. .. 2018. 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