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솔직 후기

by 김토익 2022. 10. 8.
반응형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글 목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방문 후기
2.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기본 정보 (주소 등)

 

스시로 방문은 주말에 했고요.

주말 오픈전에 가서, 1번으로 입장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방문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1.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방문 후기

 

스시로 메뉴판
스시로 메뉴판

 

스시로의 매력은 다양한 초밥을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픈전에 시간이 남아,

무엇을 먹을까 하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스시로 김토익
스시로 프로모션 메뉴

 

호래기랑 홍게 시즌에 맞춰서 하는

프로모션 메뉴들도 눈에 띄었네요.

 

 

스시로 회전초밥
스시로 회전초밥

 

스시로는 기본적으로 회전초밥 형태입니다.

지나가는 초밥을 잡아서 먹어도 되고요.

테이블마다 기본 태블릿을 통해,

원하는 초밥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스시로 회전초밥 주문
스시로 회전초밥 주문

 

색깔별로 테이블이 지정되어 있고요.

제가 갔던 곳은 하양 테이블이었습니다.

음식이 지날 갈 때 하양 테이블 표시지는 그냥 지나가게 두고,

음식만 픽업하면 됩니다.

주문한 음식이 지나가면, 문의하면 되고요.

픽업을 못했다고 해도,

금액이 차감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스시로 접시별 가격
스시로 접시별 가격

 

스시로는 접시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확인해주시고요.

기본적인 생강, 와사비, 녹차와

미소된장국 리필은 셀프바에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스시로 시스템을 잘 몰라도

직원분들 친절하셔서

안내를 잘해줍니다.

 

그러면 이제 초밥을 먹어야겠죠?

오징어초밥
계란말이튀김초밥
생한치초밥
아보카도새우초밥
구운가다랑어초밥
고등어초밥
광어지느러미초밥
게장오이군함
가지튀김초밥
남해삼치아부리초밥
작은관자살튀김초밥
참치탯까마끼

순서대로 먹었습니다.

 

오징어초밥
오징어초밥

 

1. 오징어초밥

저는 오징어의 부드러움을 식감을 좋아합니다.

초밥으로 먹을 때,

미끌거리는 식감을 선호해서 그런지 맛있었어요.

 

계란말이튀김초밥
계란말이튀김초밥

 

2. 계란말이튀김초밥

리뷰 보니까 스시로 계란말이튀김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먹어봤습니다.

확실히 다른 데에서는 보통은 없어서 그런지

특별함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생한치초밥
생한치초밥

 

3. 생한치초밥

오징어초밥을 좋아하듯이,

생한치의 매끄러운 식감은 좋았네요.

 

아보카도새우초밥
아보카도새우초밥

 

4. 아보카도새우초밥

아보카도와 새우가 균형 있게

한 입에 들어오니 매력적이었던 맛이었습니다.

 

구운가다랑어초밥
구운가다랑어초밥

 

5. 구운가다랑어초밥

가운데 선홍빛은 생이었고,

겉에 부분만 구웠더라고요.

그 구운 맛과 회 맛이 한 입에 들어오니,

식감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굿!

 

고등어초밥
고등어초밥

 

6. 고등어초밥

오징어의 매끄러움도 선호하는데,

저는 고등어의 비릿 맛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네덜란드에 가서 먹은 청어도 좋았거든요.

일본에 파는 고등어 초밥은 되게 두껍게 썰어서,

식감까지 잡아주었던 기억이 나네요.

 

 

광어지느러미초밥
광어지느러미초밥

 

7. 광어지느러미초밥

광어지느러미의 쫄깃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장오이군함
게장오이군함

8. 게장오이군함

이 친구는 맛있는데 미스터리 한 게

메뉴판에도 없고 스시로 공식 홈페이지 메뉴판 소개에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사라졌나 했는데, 또 메뉴에는 있고요.. 뭐지?

게장의 비릿함과 오이의 아삭함이 균형 있게 느껴져서 좋아요.

이 친구는 스시로 대표 초밥으로 해야 하지 않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제일 맛있어요.

 

가지튀김초밥
가지튀김초밥

 

9. 가지튀김초밥

계란말이튀김초밥과 함께 스시로 리뷰에 평이 좋은

가지튀김초밥이에요.

오 가지의 풍부함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스시로가 튀김을 잘하는 건지

튀김은 본래 맛있는 건지 음?

 

남해삼치아부리초밥
남해삼치아부리초밥

 

10. 남해삼치아부리초밥

아부리는 일본어로 불로 재료를 따뜻하게 한 번 요리한 거라네요.

토치로 구웠겠죠..?

위에 구운가다랑어초밥처럼

식감이 탱탱해서 좋았어요.

 

작은관자살튀김초밥
작은관자살튀김초밥

 

11. 작은관자살튀김초밥

관자살튀김까지 먹어보니,

스시로가 튀김을 잘하는구나 느꼈습니다.

 

 

참치탯까마끼
참치탯까마끼

 

12. 참치탯까마끼

뭔가 마무리는 부담 없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참치탯까마끼가 좋더라고요.

 

 

홍게마제멘
홍게마제멘

 

스시는 아니지만,

요리로 홍게 마제멘을 먹었습니다.

차가운 냉라멘에 홍게의 비릿 맛이 잘 어울려져 저는 좋았어요.

스시로 스시들이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2.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기본 정보 (주소 등)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전화번호 : 02-2633-3015

영업정보 :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매일 11:00 오픈이라고 알고 있는데,

토요일 주말에 방문했을 때는 11:30에 열었습니다.

유동적으로 바뀌나 봅니다.

 

이상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시로 #스시로타임스퀘어점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