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중앙로/맛집]연탄석쇠불고기

by 김토익 2013.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중앙로 맛집 연탄석쇠불고기 입니다.

 

먼저 지도 표시할게요!

 

 

만경관 맞은편 입니다!

 

그렇게 찾아가시면 편할거 같습니다.

 

 

 

 

가게 전경 입니다. 뒤에 대신증권 건물 보이시죠?

 

중앙로는 동성로에 비해서 젊은층이 다소 보이진 않지만

 

술 한잔 하는데 어디 장소 구애 받을까 싶네요^^

 

 

 

석쇠불고기 소 6000, 중 10000, 대 15000 입니다. 우동은 3000원 입니다.

 

두 테이블이라서 석쇠불고기 중 1개 우동 1개씩 테이블에 셋팅하였습니다.

 

 

밑반찬 보이시나요?

 

콩나물 무침 새싹무침? 번데기 단무지 등 주네요.

 

석쇠불고기 중인데, 쌈도 함께 나왔습니다.

 

 

연탄 석쇠 불고기 중 입니다.

 

사진 잘 나온거 맞나요??

 

다른 분들처럼 전문 사진이 아닌 아이폰으로 찍는거라 화질은 잘 모르겠네요ㅠㅠ.

 

 

 

이건 3000원짜리 우동 입니다.

 

연탄석쇠불고기랑 우동이 조합 되니 술이 잘 넘어 갑니다.

 

좀 과음 하게 되었네요.

 

마시다 보니 배추전을 가져다 주시는데, 응?? 저희 안 시켰는데요

 

하면서 일행중에 시킨 사람 있나 확인 하는데 없었어요ㅋㅋ

 

이거 저희 안시켰어요! 하는데 배추전은 메뉴판에 없다고 서비스라고 주시네요.

 

덕분에 더 알차게 잘 마신거 같아요^^

 

처음 방문했는데, 잘 마시고 왔습니다. 근처에 가시면 방문하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이상 대구 중앙로 맛집 연탄석쇠불고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