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경북대/북문/맛집]돈가스의변명

by 김토익 2014.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경북대 북문 맛집 돈가스의 변명 입니다.

 

우선 지도 첨부 하겠습니다.

 

 

 

 

위치는 어렵지 않게 찾으실수 있을꺼에요!

 

북문 건너셔서 김밥천국 길 따라 올라가면 됩니다.

 

 

경북대 돈가스의변명

 

 

정확히 언제 열었는지는 모르겠네요.

 

경북대 북문에는 찜닭 집이랑 돈까스 집이 많으니깐요..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초반에는 없었는데 조금씩 오는거 보니

 

괜찮은 집이다 싶었어요.

 

인테리어도 무난 합니다.

 

 

 

 

메뉴는 두개 입니다.

 

SET 1 로스정식 6500원

 

SET 2 핫까쯔나베 7000원

 

탄산음료, 시원한 맥주 있다고 하네요.

 

메뉴판이 따로 없고 이게 메뉴판이 끝입니다.

 

 

 

세트 1,2 한개씩 시켜 봤습니다.

 

 

 

먼저 나온 로스정식 입니다.

 

우동 조금, 밥, 샐러드, 돈가스 구성 입니다.

 

 

 

 

돈가스 속에 고기가 꽉꽉 찼어요..

 

 

 

 

우동은 뭐 다 아는 그 맛

 

 

 

SET 2 핫까쯔나베 입니다.

 

구성은 SET 1과 돈가스 빼곤 동일 구성 이지요.

 

 

처음에 주문 할때 매콤하게 드실꺼냐고 물으시는데,

 

가장 순하게 달라했는데 그래도 좀 매콤 하더라구요!

 

매콤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매콤하게 드시면 좋을 듯 하네요.

 

 

 

왼쪽은 돈가스 소스, 오른쪽은 샐러드 소스 입니다.

 

 

 

로스 정식 두께가 개념차요..

 

폭풍 흡입 했구요

 

밥은 성인남자에게 부족 합니다. 샐러드랑 밥은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아무튼 잘 먹었습니다!

 

맛있네요~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지나가는데 화이트 베리 유니콘 신상 나와서 이벤트 하네요!

 

싱글레귤러에 500원 추가 하면 더블주니어로 사이즈 업을

 

2014년 1월 31일 까지 진행 합니다.

 

 

 

사이즈 업도 하니 입가심으로 딱 좋았습니다.

 

맛도 딸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 하실거 같네요.

 

이상 대구 경북대 북문 맛집 돈가스의변명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