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동성로/맛집]블랙블럭, 치즈 좋아하세요?

by 김토익 2014.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동성로 맛집 blackblock(블랙블럭) 입니다.

 

대구 시내에서는 양식이 강세인데, 블랙블럭이 요즘 인기가 좋아서 다녀 왔습니다.

 

 

☎ : 053-425-5390

 

영업시간 : 12:00-10:3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불가능

 

 

 

 

 

 

우선 지도 입니다.

 

artbox 맞은편 2층 건물 입니다.

 

 

동성로 맛집 블랙블럭

 

 

특별한 화덕피자를 만나다

 

초콜렛 & 마시멜로 13500

 

피넛버터 & 베리믹스 14000

 

고르곤졸라 피자 12000

 

초콜렛 & 마시멜로 피자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ㅋㅋ

 

다음에 재방문 한다면 먹어 봐야겠어요.

 

 

 

 

 

이게 왠걸.. 일요일이라지만 4시에 갔는데, 대기번호가 6번 이었어요.

 

앉아서 기다리면서 천장을 봤더니

 

실내 인테리어비를 아끼려는지, 빈티지로 갈려는지는 모르겠지만

 

천장 마감이 덜 되었더라구요.

 

 

 

 

 

이런 장식도 있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보았습니다.

 

A세트 26500 갈릭베이컨떡볶이, 치즈홀릭피자, 로즈에이드

 

B세트 25500 치즈떡볶이 N.Y 크림치즈피자, 로즈에이드

 

C세트 스윗 초콜릿&월넛 베리믹스, 로즈에이드 입니다.

 

A세트가 베스트라고 해서 A세트 시켰습니다.

 

세트메뉴 3000원 할인받는 방법은 위방법처럼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하면 인당 1000원씩 총 3000원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대구는 이런게 참 좋은거 같아요.

 

소셜네트워크를 잘 활용하여서 마케팅비도 줄이고, 인지도를 늘려가는법.

 

 

 

 

 

실내가 꽤 넓고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블랙블럭 치즈홀릭피자

 

 

치즈홀릭 피자 입니다.

 

치즈도 치즈이지만, 프레즐을 저렇게 올려 주다니

 

처음 먹어봤어요..

 

치즈가 풍부하고 좋았습니다.

 

전 대구에서 뜨삽이 가장 좋은데 블랙블럭도 괜찮네요.

 

 

 

 

 

다만 아쉬운것은 식기가 저런 앞접시였는데,

 

저 앞접시를 쓰면 돈도 절약되고 세척도 쉽겠지만

 

칼이 잘 안썰리더라구요..

 

그점이 아쉬웠구요.

 

 

 

 

 

이건 갈릭 베이컨 떡볶이 입니다.

 

어묵 대신 베이컨을 넣고 갈릭도 적당히 들어가서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데 일품이었습니다.

 

괜찮았어요.

 

 

 

 

 

튼실한 프레즐은 피자맛을 더한다.

 

 

 

 

이건 로즈에이드 입니다.

 

왜 로즈에이드이지?? 라는 생각

 

딸기니깐 스트로베리에이드 일줄 알았거든요ㅋㅋ

 

피자 느끼한 맛 그리고 떡볶이 매운맛도 잡아주는 시큼한 맛 입니다.

 

좋네요.

 

동성로 맛집으로 블랙블럭이 떠오른 이유가 있었습니다.

 

맛이 우선 괜찮으니깐 사람이 모이겠죠?

 

그래도 아쉬운점이 있긴했네요.

 

 

 

 

 

 

그리고 길거리에 나왔는데 공주딸기사탕? 이라고 1300원에 팔더라구요.

 

 

 

 

 

신기해서 한입 먹어봤구요!

 

치즈 좋아하시는분들이랑 블랙블럭 들려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이상 대구 동성로 맛집 baclk block(블랙블럭)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