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토익


#강릉


#경포대


#호텔


#여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후기~!



우선 지도 첨부!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문동 258-4


전화번호 : 033-820-8888


경포호(레이크뷰) / 경포대(오션뷰)를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호텔이다.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는 2018년 완공된 호텔임~!





2018년 4월에 방문하였고,,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로비에서 등록은 좀 느린편이었음


(다른 호텔이랑 비교 체감상..)





20층에 실내 수영장, 헬스장까지 갖출 정도로 엄청 엄청 큼~


(호텔 투숙까지는 했지만, 20층은 안가봄 하하..)





North / South 구분되며,


20층 기준으로 North 아까 언급했던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등 있고


South에 Bar가 있네요..





15층이었나..? 헷갈리네


아무튼 오션뷰를 택했음.


실내는 대략 이러함..





다 있는 기본?






샤워시설





비데 있는 화장실





기본 제공 1





기본 제공 2



경포대



발코니에서 다 보이는 경포 해변..


오우~ 오션뷰 좋음


이거는 진짜 만족 스러웠음.


다만 4월말에 가서 그런지 바닷바람이 좀 추웠음..


그리고 밤에 생각보다 꽤 시끄러움


폭죽 터뜨리고.. 등등


비수기에도 이정도인데, 성수기때는 더 할듯 ㅋㅋ


아 물론 발코니 문 닫으면 방음 다 되더라.





아래를 바라보면 이런 느낌



골든튤립



사람이 참 간사한게 오션뷰 방 보니까,


레이크뷰(경포호) 방향은 어떨까 궁금했음.


사실 밤에 보는 것은 레이크뷰가 월등할꺼 같은 느낌이 들어서ㅎㅎ..


아 그리고 !!


이런 방 잡았으면 일출을 봤어야 했는데..


늦잠 자느라 못봄...흑흑



스카이베이



밤에 밖에서 바라본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임.


경포대 바로 앞에 있는 호텔중에는 제일 크지 싶다.


(아닐지도 모름..)


다음에 투숙하면 레이크뷰에 도전해보고 싶음!.!


이상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후기 포스팅 끝!



(호텔 측에 돈 받고 쓴 후기가 아닌 자비 지불했음을 알려드립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먹튀 검증 2018.07.30 11: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

  2. 조주희 2019.03.13 14: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작년 여름에 갔다왔는데 뷰 가 너무좋아요 다시또가고싶어요 호텔뒷쪽은바닷가 앞쪽은 강 내년에또갔다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