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토익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은 강릉 순두부젤라또


강릉 순두부젤라또!



우선 지도 첨부


강릉 순두부젤라또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동화가든에 짬봉순두부를 먹으러 갔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했음.


너무 피크타임에 간것도 문제지만 그 정도 대기번호가 뜰 줄 몰랐다


 하하...


그래서 그 옆에 소나무집 초당순두부앞에 파는 순두부젤라또 먹으러 옴.





이렇게 하나 되어있음.




응 여기도 만만치 않아~


세어보니 앞에 100명 쯤 있고.. 40분 기다리니까 먹을 수 있었음...하하;;;


4월말에 가서 다행이었지, 여름에 가면 진짜 죽었을듯




순두부 젤라또 3,500원~



순두부젤라또


이게 순두부젤라또




이건 인절미젤라또


기다린 만큼 맛은 있었음.


순두부젤라또는 처음에 딱 먹으면


"읭?"


이런느낌?


시중에 파는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순두부를 기반으로 해서 만들었는지


달지 않고 맹한 부드러운 맛임 ㅋㅋㅋ


그래서 처음에 한 입 먹으면 읭? 이런느낌.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인절미젤라또가 좋았음.


그 맹한맛을 인절미가 커버해줘서..ㅎㅎ


초당에 짬뽕순두부가 유명하다고 순두부집들이 많은데,


그 사이에서 순두부를 아이스크림 디저트 컨셉으로


잘 상품화 한 집이었음..


엄청난 틈새시장임..


모르긴 몰라도 이 집은 동화가든 다음으로


돈 많이 벌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 봄ㅎㅎ


이상 강릉 순두부젤라또 포스팅 끝!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