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신대방삼거리역/맛집]성암축산정육점식당, 우삼겹 무한리필~

by 김토익 2017. 8. 4.
반응형



이번 포스팅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성암축산정육점식당 우삼겹 무한리필!!





먼저 지도 첨부~


지도 첨부하면서 안건데, 성암축산정육점식당도 프렌차이즈였네요..


여기저기 꽤 분점이 있는!!


성암축산정육점식당 신대방삼거리역점 전화번호 : 02-825-5923



# 오랜만의 만남


서울로 오고 아르헨티나에서 함께 만났던, 강매랑 남미대통령을 만나게 되었다.


어디서 만날까하다가 찾은 곳이 성암축산정육점식당 신대방삼거리역점이었음!!


우삼겹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여기서 보자고 함.




오랜만에 만난다는 것은 참 즐거운 일이다.


한때 같은 꿈을 꾸었고, 어쩌면 이들은 내가 못다 이룬 꿈을 아직 꾸고 있으니까..


그 꿈을 위해서 스페인어도 공부하고,


남미에 관한 일도 찾는 모습 그 자체가 부러웠다.




대패 삼겹살 무한리필은 8,900원이었고 우삼겹 무한리필은 9,900원 이었음.





된장찌개 있고, 우삼겹 지글지글





우삼겹의 장점은 빨리 익는 다는 것 아닐까?


건장한 남자 셋이서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먹기 시작했음.ㅋㅋㅋㅋㅋ


남미대통령은 다시 남미갔고~


강매는 뭐하나.. 모르겠지만 어디서든 숨 잘쉬는 친구니까 걱정은 안함.


셋이 또 봤으면 좋겠다.


멋지게 돌아 올 남미대통령을 기다리며


이상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성암축산정육점식당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