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보라매/맛집]민물장어 직판장, 1판 29,900원!

by 김토익 2017. 7. 16.
반응형





보라매 맛집 민물장어 직판장, 1판 29,900원!





우선 지도 첨부


보라매 현대통신 건물 옆에 2017년 7월 6일 부터 새로 시작한


보라매 민물장어 직판장~


보라매 민물장어 전화번호 : 02-843-0333


주차장 완비라고 적혀 있으니 물어보고, 포장도 가능



동생을 오랜만에 만났다.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갈비나 장어 먹이는게 좋을꺼 같아서 물어 봄.


"갈비 먹을래?, 장어 먹을래?"


처음에는 배 안프고 다고 하더니 1초 고민도 없이


"장어"


"ㅇㅋ"


그래서 데리고 갔는데, 민물장어 1판에 29,900원임.


밑에 머리, 뼈 제거 후 실중량 500g 내외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다.


그런데 상차림비는 따로 받구나.


뭐 앉았으니 맛이나 보자 싶어서 걍 먹기로 함.


(야채는 셀바로 이용 가능)




문 가까이 앉았더니 밖에 테이블에서 굽는 연기가 그대로 다 맞는 거..


문쪽 자리 비추..


그래서 안쪽, 에어컨 밑으로 바로 옮김.





사람 짱짱 많음.





기본 셋팅은 별 다를게 없고.





이게 한판인데, 살짝 초발해서 들어 옴.





숯 상태 양호


불 파워 쌤.


안태우게 조심해야 함.





방심했다가는 다 태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태우게 이리 저리 잘 굴려 본다.





그리고 먹어 봄.


음.


괜찮음ㅇㅇ


장어 상태 양호하고, 안 타게만 구으면 굿.





근데 장어탕은 비추 별로.


동생이랑 먹고


"야 엄마 생각나는 맛이다."


엄마가 장어탕 잘 하시는거구나............


"ㅇㅇ"


아쉬운 점은 일단 너무 덥다.


이건 뭐 고려해도 먹으러 오는 사람 탓이지 넘기고


아직 오픈한지 초기여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손발이 안맞음.


벨을 눌러도 작동 안하시는거 같고..


한참 기다려야 했음.


아 그리고 빈속에 가서 장어 굽기전까지 먹을게 없으니,


마늘이랑 생강 먹어대서 그런지 속 쓰림..


차라리 초반부터 밥 시켜서 같이 먹는걸 추천..ㅋㅋㅋㅋㅋ


괜찮은 집 같으니 장사 번성 하시길.


(이렇게 적으면 얻어 먹고 쓰는 거 같지만, 직접 돈 지불한 순수 후기임)


이상 보라매 맛집 민물장어 직판장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