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 맛집 민물장어 직판장, 1판 29,900원!





우선 지도 첨부


보라매 현대통신 건물 옆에 2017년 7월 6일 부터 새로 시작한


보라매 민물장어 직판장~


보라매 민물장어 전화번호 : 02-843-0333


주차장 완비라고 적혀 있으니 물어보고, 포장도 가능



동생을 오랜만에 만났다.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갈비나 장어 먹이는게 좋을꺼 같아서 물어 봄.


"갈비 먹을래?, 장어 먹을래?"


처음에는 배 안프고 다고 하더니 1초 고민도 없이


"장어"


"ㅇㅋ"


그래서 데리고 갔는데, 민물장어 1판에 29,900원임.


밑에 머리, 뼈 제거 후 실중량 500g 내외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다.


그런데 상차림비는 따로 받구나.


뭐 앉았으니 맛이나 보자 싶어서 걍 먹기로 함.


(야채는 셀바로 이용 가능)




문 가까이 앉았더니 밖에 테이블에서 굽는 연기가 그대로 다 맞는 거..


문쪽 자리 비추..


그래서 안쪽, 에어컨 밑으로 바로 옮김.





사람 짱짱 많음.





기본 셋팅은 별 다를게 없고.





이게 한판인데, 살짝 초발해서 들어 옴.





숯 상태 양호


불 파워 쌤.


안태우게 조심해야 함.





방심했다가는 다 태울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태우게 이리 저리 잘 굴려 본다.





그리고 먹어 봄.


음.


괜찮음ㅇㅇ


장어 상태 양호하고, 안 타게만 구으면 굿.





근데 장어탕은 비추 별로.


동생이랑 먹고


"야 엄마 생각나는 맛이다."


엄마가 장어탕 잘 하시는거구나............


"ㅇㅇ"


아쉬운 점은 일단 너무 덥다.


이건 뭐 고려해도 먹으러 오는 사람 탓이지 넘기고


아직 오픈한지 초기여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손발이 안맞음.


벨을 눌러도 작동 안하시는거 같고..


한참 기다려야 했음.


아 그리고 빈속에 가서 장어 굽기전까지 먹을게 없으니,


마늘이랑 생강 먹어대서 그런지 속 쓰림..


차라리 초반부터 밥 시켜서 같이 먹는걸 추천..ㅋㅋㅋㅋㅋ


괜찮은 집 같으니 장사 번성 하시길.


(이렇게 적으면 얻어 먹고 쓰는 거 같지만, 직접 돈 지불한 순수 후기임)


이상 보라매 맛집 민물장어 직판장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