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강남/맛집/소고기]무쏘, 1인 18900원의 소고기 무한리필!

by 김토익 2017. 5. 21.
반응형



무쏘



경제 불황 + 가성비를 확인하며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의 눈이 탄생시킨


무려 소고기 무한리필의 시대가 열렸다.


감히 5년 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그런 모습 아닌가?


강남 소고기 무한리필 무쏘 후기




무쏘 강남역 우선 지도 첨부!


체인점이 몇 군데 있음.(홍대 등등)





우선 가게 모습이고..


강남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함.


그러니까 불금이나 토요일 저녁이럴때 가면 무조건 전쟁임.


특히 블로그 후기들을 분석해보니 이때 갔다가 불친절의 사례가 많은 점을


발견하고, 일요일 점심 시간 11 15분 경에 입장했음.


2테이블 정도만 드시고 있었음. 탁월한 선택


일요일 점심시간 전에 오는걸 추천


(여기는 24시간!)




2시간 제한있고, 1인 18900원이다.


야채, 양파, 김치 무한리필 500원씩 추가니까


사실상 19400원으로 봐야하지 않나?


한우는 아니지만, 외국산에 대한 편견을 버렸으면 한다.


소고기는 다 진리야..


요즘 이베리코 이베리코 문구가 요식업계에서 자주 눈에 띈다.


이베리안 반도 스페인산을 말하는 건데


글쎄..


그렇게 까지는 모르겠다.




간단 셋팅




처음 나온 고기




바로 샤샤샥 올림





이미 정신을 잃음.


기억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살 진리.


다른테이블도 갈비살만 리플해달라고 속출하기도 함.


이 날 근처에서 무슨 마라톤 대회 있었나 봄.


갑자기 사람들이 몰리는데, 그거 몰리니까 바로 모든 테이블에 리필 속도가 급격히 느려짐.


진짜 무쏘 강남역점가서 행복하려면...


사람들 몰리는 시간은 무조건 피해 가는게 맞음..


어차피 너무 느끼해서 많이 못 먹고,


밥 안먹고 딱 3번 먹었음!!


만족스러운 식사였음^^



디저트로 들린 스타벅스 콜드브류


이상 강남 소고기 무한리필 맛짐 무쏘 후기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