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잠실/맛집/냉면]해주냉면, 마법양념의 매운맛 냉면 원조!!

by 김토익 2016. 11. 5.
반응형





이번 포스팅 잠실 맛집 냉면 해주냉면, 마법양념의 매운맛 냉면 원조!!





우선 지도 첨부~


잠실 해주냉면은 신천역에서 가깝다~





골목에서 이런 해주냉면의 간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해주냉면은 황규복, 김춘자 부부가 1983년 잠실 신천에서 시작하여 8년에 걸친 노력 끝에 해주냉면만의 "마법양념"을 완성한 "매운맛 냉면" 원조라고 한다.



물냉면 4,500


비빔냉면 4,500


사리 1,000


진짜 메뉴판에서 감동 받았던게 냉면집에 만두를 안 판다.


이게 정말 대단한거다.


사실 2명 기준으로 냉면만 팔면 한 테이블에 9,000원이야.


소비자 입장에서는 냉면이 적다고 생각해서, 만두라는 사이드메뉴가 있으면 시키게 되겠지


그럼 한 테이블에 14,000원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는데,


이 곳은 


만두를 포 기 한 다 ! ! !


냉면에 집 중 한 다 ! ! !


라는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


진짜 감동.


물론 사이드메뉴를 없애면 테이블 회전율도 올라감.


아 그리고, 주문하면서 봤는데, 택배도 정말 쉴 새 없이 보내고 있었음....




사실 도쿄잉여 누나께서 물냉면을 시켜서 매운맛 양념을 넣어 먹으라고 했는데,


매장에 우리 빼고 전부 비빔냉면을 시켜서, 뜨거운 육수를 부어서 먹더라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그렇게 먹어봐야겠어


아무튼 해주냉면의 물냉면





이것이 문제의 마법양념의 매운맛..





이렇게 타서 먹었는데...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달 넘어가는데, 사진보면서 그 매운맛이 느껴져서 그런지


혀에 침이 도네..


그냥 맛있다 맛없다가 포커스가 아님.


그냥 매움...


짱 매움.....


근데 그 매운게 생각남..


잠실가면 종종 가지 싶다. ㅋㅋㅋㅋㅋ





사이드메뉴가 없었으므로 출출해서 타코야키 먹으러 옴.






타이밍 잘못 걸려서 20분 넘게 기다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분 기다렸는데, 맛 없을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잠실/맛집/냉면]해주냉면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