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씨칼국수



이번 포스팅 대전역 칼국수 맛집 오씨칼국수


먹음직스러운 물총손칼국수 2인분 이시다@@




내가 간곳은 대전 원동 중앙시장에 있는 오씨칼국수이다.


여기는 대전역에서 가까움~


찾아보니까 삼성동이나 읍내동이 본점이다 아니다 라는 말이 있는데..


잘 모르겠음........... 난 솔직히 대전역이 본점인줄 알고 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본래 워낙 칼국수를 좋아해서 기회가 될때마다


전국 칼국수 맛집 도장깨기하는 입장이라 만족@@





이건 롯데리아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다.


바나나시럽이 엄청 달달함..


졸린 아침에 잠 깨기 딱 좋았당@@





그리고 점심에 도착한 대전역@@





걸어서 대전역 중앙시장에 오씨칼국수를 갔다.


오씨칼국수에서는 공영주차권은 준다고 하니까 물어보고 주차 하세요~





망설임 없이 물총손칼국수 2인분 시켰다.


10,000


바지락을 물총이라고 한다고 함.


3분 오시면 보통 칼국수 시키시고 물총탕 시키고 사리 추가해서 드시더라


그렇게 먹는 것도 맛날듯 ㅠㅠ





김치는 짜다.. 칼국수랑 먹으면 딱일듯


이 집이 얼마나 바쁜지 깍두기에 집게를


김치에는 수저를 주심


ㅋㅋㅋㅋㅋ

처음에 긴가민가 했음

대전에는 이렇게 주나..? 싶었으니까..

옆 테이블꺼 컨닝한 뒤에 바꿨다..



기다리다가 나온


대전 물총손칼국수 2인분



손 칼국수라서 그런지 면발 쫄깃쫄깃하고

약간 매콤한 국물맛에

짠 김치까지 어울러지니까 정신못차릴정도였음..ㅠㅠ



물총@@




싹 비우는데 10분 안걸린거 같다..............


또가고 싶어 엉엉..





사실 오씨칼국수 오기전에 한그릇에 3,000원 하는 칼국수 집도 봤는데


그 집도 맛있을꺼 같더라.


나에게 칼국수는 우선 가격이 싸야 맛있는 음식이라


생각해서 그런가 보다.


어렸을때 참 칼국수 좋아해서 많이 먹었는데....


사진은 활기 넘치는 대전 중앙시장



보리밥, 전 같이 맛있는거 많이 봤지만 닭강정 밖에 못 찍었네 힣


이상 대전역 칼국수 맛집 오씨칼국수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좀좀이 2016.09.19 07: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깍두기에 집게, 배추김치에는 국자 ㅋㅋ 뭔가 참 그럴싸한데요? 물총손칼국수는 맛이 상당히 깔끔할 거 같아요. 군더더기 하나도 없는 맛일 거 같은데요?^^

  2. 엔진쟁이 2016.09.23 0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