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 경북대 북문 맛집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








우선 지도 첨부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81 2층

전화번호 053-942-060

경북대 북문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보임.

예전에 계속 지키던 놀부부대찌개가 사라지고 언제부터인가 생김.







3년 동안 전국의 유명한 김치찌개 집을 다 돌아다녔다는 말



믿고 먹어보장.








간단하게 김치찌개정식 6,500 2인 시킴.


귀리밥 이랑 계란후라이까지


계란후라이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직접 해 먹으면 됨.


계란후라이가 언제부터인가 고객이 직접 하게 하는 방식으로 바꼈는데,


이게 쏠쏠한 편이다.


고객에게는 직접 체험의 기회를,


주방에는 계란후라이의 단계를 없애고 좀 더 메인요리에


집중할 수 있게 하는 그런 것?







뭐 비주얼이 합격 드릴려했지만,


왜 만두를 넣은건가......


그냥 김치찌개로 승부하는 거 아니였나...


여기서 조금 실망.









근데 이렇게 밥통을 통채로 주는건 괜찮았음.







김가루 듬뿍 넣어서


김치찌개랑 냠냠 잘 먹음..


그냥 엄청 맛있다는 것 보다는 무난한 김치찌개였음.


예전에 서울 광장시장 근처에서 김치찌개 맛집가고 진짜


그 집보다 아직 맛있는 김치찌개 집 못 찾은 것 같다.


지금 위치랑 상호명이 헷갈리는데 기회되면 포스팅 하고 싶음.


이상 경북대 북문 맛집 김치찌개 전문점 대독장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티틀러 2016.08.25 2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밥통을 통째로 주는 게 제일 충격이네요ㅎㅎㅎ
    광장시장 근처에 김치찌개 맛집이 있다는 거 처음 알았는데, 어딘지 궁금하네요.
    전 이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온 광화문 김치찌개집 다녀온 적이 있어요.
    그런데 굳이 맛있는지는....
    사실 김치찌개가 특별히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2. 좀좀이 2016.08.27 05: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치찌개에 만두가 들어가는 게 신기하네요. 저런 생각은 어찌 했을까요? 계란후라이가 셀프라니 저처럼 요리하는 거 별로인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평이 깎일 수도 있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