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홍대/합정/맛집]지리산 어탕국수, 홍대에서 찾은 한식!

by 김토익 2016. 8. 3.
반응형








이번 포스팅 홍대 합정 맛집 지리산 어탕국수!!


사실 홍대나 합정을 가면 한식을 별로 안먹었던 것 같다.


요기 지리산 어탕국수가 맛있다길래 가고싶다 가고싶다 생각하다가,


서울에 간김에 가게 되었다!


어탕국수는 민물고기에 물을 넣고 푹 삶아 뼈를 발라내고 각종 야채나 국수 넣고 끓인


경상도 음식임!!







우선 지도 첨부!


6호선 합정역 8번출구에서 가깝다.







이게 지리산 어탕국수 간판!







메뉴판은 간소하다.


어탕국수 6,000


어탕 밥 6,000


다슬기탕, 다슬기 부추전 등


다른 테이블은 어탕국수나 어탕 밥 시키고 고기만두를 많이 드시는 것 같았다.








기본 반찬은 간소~







어떻게 만드신지는 모르겠지만


두부조림이 인상적인 맛이었음.








깍두기!







그리고 어탕국수


숨막히는 비주얼






국수 양이 정말 엄청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속도 느리면 불어나니까...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음.


어탕국수를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내가 생각했던 맛보다 덜 자극적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음.


그리고 어탕국수 6,000 가격까지 생각하면


괜찮은 집이라고 추천해 주고 싶다.


낮이라서 술은 안 마셨는데, 다음에 추운 겨울에 방문하게 된다면


어탕국수에 소주한잔 하면 좋겠다 생각 함ㅋㅋ


이상 홍대 합정 맛집 지리산 어탕국수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