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 동성로 피자 맛집 7번가 피자!!




우선 지도 첨부


동성로 7번가 피자 전화번호 : 053-422-7727




이렇게 횡단보도 건너면 CU건물 2층에 위치한 7번가 피자를 발견할 수 있음.




체다 고르곤졸라피자 라지를 시켰다.


우선 메뉴판!


홍대피자, 놀부 단호박피자, 7번가 스페셜피자 등이 눈에 띔.


하지만 그냥 가장 기본 피자가 땡겨서


체다 고르곤졸라피자 시킴!!




여긴 피자 메뉴판 뒷쪽.




도우도 고를 수 있고.



다른 테이블 분들은 세트메뉴 많이 드셨음.


하지만 그렇게 많이는 못 먹겠고..


피자를 먹으러 간게 커서 피자만 시킴!!



매장 방문해서 매장에서 먹으니 받은 30% 할인


음료수 2개 디핑소스 해서 16800원


저렴함~





테크 달아서 SNS에 올리면 시즈닝 포테이토 서비스로 준다길래


피자 나올때 까지 기다렸다가..




이렇게 전신샷 바로 찍고 SNS에 테크 달아 올리고 보여줬다.=_=


SNS는 진짜 귀찮아서 안하는데, 이런 이벤트용으로 하나 하는게 좋은거 같다.............




오 피자..




피클 한개는 기본으로 나오는건데,


수제피클이라서 맛이 더 좋았음.


깨끗하고, 맛도 좋고.




디핑소스가 빠지면 섭함..ㅠㅠ


근데 도우생각안하고 했더니


피자가 너무 건강한(?) 맛이었다.....


도우가 흑미로 되어있는거 같은데 뭔가 피자는...


살찌는 맛이 나야하는데,


배고파서 아무거나 주문해서 그런지 거기까지 신경 못씀..


의외로 건강한(?) 맛을 즐겨야만 했음.




그런데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은 건강하지 못한 맛이 나서


좀 상쇄시켜 주었다.


다음에 가면 다른 피자를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음.


매장이 좁긴하지만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위에 테이블도 있었다.


하지만 계단이 높아서, 어린아이나 노약자분들에게는


접근성이 부족한 점이 아쉬웠음.


이상 동성로 피자 맛집 7번가 피자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김토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히티틀러 2016.07.21 0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장 기본적인 메뉴가 물리지 않고 맛있는 거 같아요.
    피자 한동안 못 먹었는데, 갑자기 먹고 싶네요.

  2. 소스킹 2016.07.21 14:4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자색깔이 검정이어서 치즈로 덮은건가 뭔가 신기했는데
    도우가 흑미로 되어있었군요 ㅎㅎ
    피자 먹을 때 피클 맛있으면 좋은데 피클이 수제라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3. 쩐부 2016.07.21 1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맛있어보이는데요?크크

  4. shinlucky 2016.07.21 19: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키야 침이 꿀꺽~! 진짜 맛있겠네요. 딥핑소스!!

  5. LAZEEN 2016.07.22 06: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자가 상당히 맛있어보여요^^
    참 여러가지 새롭게 보는 가게 이름들이
    기토익님이 거주하시는 쪽에는 상당히
    많은거같아요 싸고 맛있는 식당들이 서울쪽도
    많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6. 좀좀이 2016.07.22 0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자 가격이 참 착하네요. 저 가격이면 일단 절반은 먹고 들어갈 듯요. 가격이 저렴하면 '싼 게 그렇지' 하면서 별로여도 뭔가 용서가 되더라구요 ㅎㅎ 할인을 위해 SNS까지 동원하셨군요. 저는 귀찮아서 그런 거 못하겠더라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