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홍대 향미식당, 백반 냠냠.

by 김토익 2016. 7. 17.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홍대 향미식당 백반!





우선은 지도부터~


홍대에서 뭐 먹지 둘러보다가 백반집을 찾게 되었다.


사실 홍대앞에서 항상 특별한 것을 먹으려고 두리번 했지..


백반집을 찾아간적이 없으니까 밥을 먹으러 가기로 함.





우선 메뉴


한국인이면 이정도 순에서 취향을 거의 충족 시켜주지 싶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제육볶음, 오징어볶음하고 한개를 아마...


고갈비 였나 삼치 였나.. 했을듯.. 기억이 잘 안남.


6000 ~ 7000원 선인데 서울은 땅값이 비싸니깐..





이건 오징어볶음!


무난한 맛~





제육도 무난무난~





고갈비 였나.. 삼치였나......


이것도 무난~




뭐 엄청 맛있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반찬이 깔끔했고, 무난한 맛이었다.


신기했던 것은


카드결제가 많고, 각자 계산이 많았는지


사장님이 자연스럽게 한명, 한명의 카드를 받아서 결제 하는 모습?


보통 나는 한명이 카드 결제하고 현금 몰아줬는데.


그냥 신기했다구..




홍대 앞에는 춤이나 노래 하는 분들은 많이 봤다.


그런 사람들 보면 열정에 놀라고, 재능에 놀라웠다.


그런데 마술 하시는분은 아마 처음 본 것 같다.

(언제부터 하신지는 모르겠지만.. 본인 기준 처음)


이름이라도 알아왔으면 적어드렸을텐데ㅋㅋ 이름도 모름.


뭔가 좀 B급 느낌 나면서도 진행을 깔끔하게 하시는 게 참 재밌었다.


그래서 그런지 쉽게 사람들이 몰렸고,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었다.




어느 여름 날, 홍대의 저녁 석양은 아름다웠다고 한다.


이상 홍대 향미식당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