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북문/피자]Monster Pizza!, 피자 집중한 맛~

by 김토익 2016. 4. 26.
반응형









크고 아름다운 그것은 바로


피자!.!


치즈 만땅 올린 피자가 가끔씩 땡긴다......







학교에서 같이 자주 노는 중국인 부부가 있다.


저녁 같이 먹자고 해서 뭘 먹을까 했는데


계속 내가 정하라해서


찾다가 피자를 먹으러 가게 됨~


전총무가 쏜다 위에 붙어있는 몬스터 피자









북문 몬스터 피자 지도 첨부~








우선 메뉴판





나홀로세트도 있고 커플세트도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꽤 많았음@.@


우리는 하프앤 하프로 치즈킹이랑 콤비네이션으로 결정


온전히 피자에 집중 하기로 했다 하하









크고 아름다운 피자 녀석







먼저 잡은 치즈킹 피자


좀 더 치즈를 추가 했어야 했는데..


나는 막 덕지덕지 느끼한 피자 기대했는데


의외로 밸런스 맞춰져서 당황






피맥이 진리






두번째로 잡은 것은 콤비네이션 피자





실내 분위기도 괜춘


주문하고 선불인데


내가 계산 하겠다는 것은 계속 말리다가 결국은 또 친구들이 샀다.


나는 그게 항상 미안했다..


내가 계산 할라치면 눈치가 어찌나 빠른지


바로 와서 계산하고 에휴=_=..


그래도 서로 한국어 중국어 섞어가면서 이야기 하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밌다.





.

후식은 내가 살 기회를 주더라.


북문에 공차에서 공차를 마셨다.


나는 중국에서도 공차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더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잘 마시던데


난 이것보다 항상 생과일 주스를 마셨음.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고 또 다음 식사를 기약 했다.


이상 경북대 북문 몬스터 피자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