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역/맛집]새한분식, 비오는 날 칼국수 한 그릇~

by 김토익 2016. 4. 24.
반응형









대구역 앞 맛집 새한분식~


비오는 점심 뭐 먹지 기웃기웃 거리다가 칼국수에 끌려서 들어갔다.






위치는 이 쯤 된거 같다?


국민은행 맞은편 골목 안쪽!


053-421-5634






비오는 날이라서 칼제비 시킴 냠냠.


시내 점심 때 나가서 그런지 주변에 근무 하시는분들이 많이 오셨다.


이 날 비와서 절반은 칼국수, 절반은 김치볶음밥 드시던데


김치볶음밥 맛이 궁금함 ㅋㅋㅋㅋㅋ!!







깔끔하게 나온 칼제비


하이하이






어렸을 때 제일 좋아하던 음식이 칼국수 였다.


그 두치와 뿌꾸 만화 기억나는데


거기서 칼국수에는 칼이 들어가?


이 드립이 아직도 생각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 다대기 따로 주셨는데 안 넣도 될 정도로


간도 적당했고, 깔끔한 맛에 정신 없이 먹어버림








순식간에 클리어.


ㅠㅠㅠㅠㅠ


맛있어!





그리고 앞집 백다방에 가서 커피 마셔 봄.


여기 처음인데


진짜 소문대로 엄청 달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이상 대구역 맛집 새한분식에서의 칼국수 한 그릇 포스팅 끝!


칼국수는 역시 사랑~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