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대구/동성로/맛집]커피명가 본점, 커피 & 딸기케이크 조합

by 김토익 2014.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 동성로 맛집 커피명가 입니다.

 

 

 

 

 

 

 

커피명가 본점 전화번호 : 053-423-8756

 

우선 지도 입니다.

 

서가앤쿡 맞은편에 있는곳이 커피명가 본점 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았나? 싶기도 하구요.

 

저는 사실 커피명가 처음가게 되었는데, 같이 간 동생이 커피명가에 대해서 이야기 해줘서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커피명가 안명규 대표에 대해서 검색도 해보기도 했어요.

 

 확실히 한 단체 대표가 확실한 철학이 있다면 그 단체는 성장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메뉴판 맨 앞 입니다.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이게 그렇게 유명하다는 커피명가 딸기케이크

 

확실히 케이크는 먹어봐야 한조각 먹는데, 달지도 않으면서 딱 적당하게

 

맛이나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기 했어요.

 

 

 

 

 

딸기도 촘촘하게 박혀있고

 

 

 

커피명가 바닐라라떼

 

 

이건 바닐라라떼 입니다.

 

글쎄요 저는 커피의 풍미까지는 모르고 마시니까..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커피 맛 아시는분들이 많이 찾는거 보니까

 

커피도 확실히 맛있겠죠?

 

그래도 커피명가 답게 케이크 보다는 커피가 좋았어요.

 

 

 

 

내부에 여러 인테리어도 괜찮은데 전 이게 마음에 들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점심시간 막 끝나고 착석했는데 그 사이에 거의 테이블이 다 차더라구요.

 

역시 대단한거 같아요.

 

이상 대구 동성로 맛집 커피명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