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떠나요여행/제주도여행(2016.12)

[제주도/맛집]명진전복, 전복돌솥밥으로 유명한 그 곳!

by 김토익 2017. 4. 30.
반응형

제주도 명진전복


지글지글 익고 있는 제주도 명진전복 전복구이!!


군침이 다시 돌구나~



우선 제주도 명진전복 지도 첨부!


제주도를 반시계 방향으로 돈다면, 그리고 성산일출봉을 점심때 보았다면!!


명진전복 가는게 좋고,


제주도를 시계 방향 도는데, 성산일출봉을 오후에 가는 일정이라면


명진전복을 가는게 좋음~


그 주변에서는 가장 전복 전문점이 아닐까 싶다.



제주도 명진전복 전화번호064-782-9944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영업시간매일 09:30 - 18:30, 매주 화요일 휴무





명진전복 메뉴!


전복돌솥밥 15,000, 전복죽 12,000, 전복구이 30,000 전복회 30,000


고등어 추가 5,000원


브레이크 타임 오후3시-4시 명심!!


우리는 둘이가서 전복돌솥밥 한개, 전복구이 한개 시켰다.


돌솥밥 둘이 먹어봐야 밥일텐데 ㅠㅠ


전복구이나 먹어보자 이런식으로 시킴





매주 화요일 정기휴일!




식사전 오전 11:30에 갔는데도


사람들 바글바글


자리도 잘 잡았고, 명성도 괜찮아서


장사 잘됨.





셋팅은 간단함.





그리고 나옴 전복돌솥밥 와우


생각보단 담백하고 맛남





전복전문점인데, 고등어도 맛나는게 함정이다...


맛있더라 고등어





전복돌솔밥 쓰윽





누룽지로 먹으면 좋으니까 미리 밥 긁어서 빼고


물 넣어서 닫아 놓으면 됨.





나는 작년 겨울에 간거니까 전복구이 먹었는데,


여름이면 전복회 먹어도 좋을듯 싶다.


전복회는 정말 내가 소주 안주 베스트로 뽑는 존맛탱인데..





고등어 추가를 먹기도 전에 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복구이도 굿





누룽지 후루룩




마지막 전복구이까지 싹싹.


엄청 맛있다 와우!! 허겁지겁 먹은게 아니라,


그냥 전복 자체가 부담없고, 깔끔했던 집 같았다.


그래서 싹싹 다 비워 먹었음!


이상 제주도 맛집 명진전복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