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노량진수산시장 모듬회 냠냠

by 김토익 2016. 2. 20.
반응형









노량진수산시장 모듬회 냠냠


#2016년 1월!!


중국에서 유학할때 만난 사람들이랑 급번개를 하게 되었다.


대륙에서 지낼때 서로 대륙에 젖어서.... 잘 몰랐는데


한국에서 만나니까 느낌이 달랐음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이런저런 이야기하다가 노량진 모듬회를 먹기로 했다!.!


둘러 보려다가 자칭 티몬 마스터 친구가


"야 티몬 가면 다 있어 기다려봐."


하더니 지 혼자 모듬회 철썩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갔다.


노량진수산시장 고고


(티몬 광고도 아니고 티몬이 더 비쌀지도 모릅니다. 그냥 돌아다니기 귀찮아서


티몬으로 선결제 했음을 미리 알려 들립니다.)







우리갔다가 일주일 지나고 노량진수산시장에 화재가 났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음..


아무튼 위에서 내려다 보니 예전에 많이 봤던


하버드 도서관 짤이 생각 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유커마냥 사진 계속 찍음..





해산물 엄청엄청 많다.






티몬으로 산곳이 마산상회라서


물어 물어서 찾아 옴.






크고 아름다운 와.






싱싱하네~





빠른 손질





회 받아서 간곳은 충남식당!.!


안에 엄청 큰데..


와 자리가 다 찼더라.


회집보다 충남식당이 더 대박인듯;






아름다운 모듬회!.!


두개 모듬회랑 매운탕 까지 해서 9만원인가 그랬음..


기억이 잘 안남.







연어연어!





방어 역시 ㅠㅠ





.맛 짱





연어도 먹엉





매운탕 등판





오랜만에 만나서 즐거웠지만.


20분내에 7병 까서 헤롱헤롱 함.


필름 나가고..^^


남자들끼리 아버지 이야기 하면서 아버지가 그리워


새벽2시에 아버지께 전화를 해버림^^...


참 효자다 효자......


이상 노량진수산시장 모듬회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