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작은 인도 끝은 페루(14-15)/17.쿠바(0128-0212)

시인끝페번외)쿠바 바라데로 여행기 -상-

by 김토익 2016. 1. 7.
반응형




시인끝페 번외(쿠바 편)

 

(시작은 인도, 끝은 페루)

 

첫 해외여행을

 

야매 세계일주로 계획한 김토익


검색창에서 시인끝페 또는 김토익 검색하시면 됩니다.


20140720출국 인도 - 이집트 - 터키 - 그리스 - 이탈리아 - 폴란드 - 독일 


네덜란드 - 프랑스  - 스페인 - 모로코 - 스페인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칠레 


볼리비아 - 페루 - 쿠바20150214귀국



---------------------------------------------------------------



바라데로



쿠바 바라데로(Varadero)


쿠바 내 최대 휴양지 바라데로에서 카리브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었다.


이 글은 2015년 2월 여행기 입니다.





자다가 아침 햇살도 뜨겁고 결정적으로 배고파서 기어 나왔다.


날씨 짱 좋음!.!





어슬렁 어슬렁 식당 찾아 다님..





너무 일찍 나와서 아무것도 없나? 싶었지만





다행히 햄버거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저때는 막 되게 허접하고 그런거 같았는데


사진으로 다시 보니까 패티 두꺼운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먹고 싶다....





아침부터 누나랑 햄버거를 개걸스럽게 먹고 주변을 둘러보러 나섰다.





쿠바는 정말 인물사진이랑 자동차 사진이 최고인거 같다.


그냥 대충 찍었는데..


오랜만에 보니까 되게 좋아보이네.





(하.. 이런곳에 내가 정말 있었어?)


걷다가 바다가 이쁜 바라데로니까 해안쪽으로 누나랑 걸었다.





그러더니 바다가 보임..





와.... 카리브해가 아름답구나.





누가 그랬다.


멕시코 칸쿤 갔으면 쿠바 바라데로 안가도 되고,


쿠바 바라데로 갔으면 멕시코 칸쿤 안가도 된다고.....






그래도 욕심이 든다. ㅋㅋㅋㅋㅋ


바라데로 카리브해는 이렇게 이쁜데


멕시코 칸쿤은 얼마나 더 이쁠까? 라는 생각


사람이니까 당연히 이런 생각 하는걸까?








아침부터 파워 달리기 하던 쿠바형 ㄷㄷ


엄청 덥던데





느낌 있던 집





손잡고 도망(?)


흔하지 않은 표지판이라서 찍음 ㅋㅋ


보호자 손 잡고 건너라는거겠지?





차 이쁘다.


갖고 싶다.





보니까 휴양지라서 이층버스가 돌아다니다 보다.


나중에 타기로 찜 했음.





하도 돌아 다니다 보니까 탁구 하는곳도 봄.ㄷㄷ


걸으면서 다시 반대쪽 해안가로 향했다.





그리고 드디어 보이는 모래사장!





날씨가 따라줘서


참 이쁘다.





하늘도 바다도.


모든게 아름답다는 말 밖에는..





누나는 이런 황홀한 바다를 기다렸다며


입수 하셨지만..


나는 물을 싫어한다.


구경해야 아름답다고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넋 놓고 바라 봄.

















그림자 찍기








안녕?








나도 발은 담궈 본다.


물도 안 차갑고 괜찮다.


그나저나.. 발 탄것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이제 여행 끝난지 1년이 다 되가서 회복했는데..휴


너 쪼리는 칠레에서 3페소? 인가 주고 사서 잘 신고 다님 하하











바다가 깨끗해서 그런가 이런것도 쉽게 찾음..ㄷㄷ





신발 벗고 외출중







바닷물 색깔이 매력적이라서


카메라 셔터를 쉴 수 없었다.





찰칵





또 찰칵











계속 누르게 된다..





흐잌 4마리 득득





어느 마을을 가던 체 게바라 찾는 재미가 쏠쏠함.





바라데로 쇼핑센터(?) 같은곳에 환전소 있음.


환전하러 고고





환전소 찍던 나에게


자기도 찍어달라고 환하게 웃어주신 아저씨


헤헤





점심 먹으러 식당 고고


쿠바내에서 식사시 빠질 수 없는 모히또 한잔!


모히또 가서 몰디브 한잔하지 말고,


모히또 가서 쿠바 한잔하고 싶다. 하하





가격 저렴저렴





요고 한 접시





요고 한 접시





뭐 였지..


팥죽이었나.. 아무튼


맛이 기억 안나네......





외쳐 아바나 클럽!.!





진짜 레어한 느낌나서 사고 싶었는데





구경만 하기로..





책도 다양하게 있다.ㅋㅋㅋㅋㅋ





아저씨 팔뚝 ㄷㄷ








파인애플에 술 넣어주는 걸..


유식하게 뭐라고 할까요..?


파인애플 칵테일 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궁금해서 사 마시기로 ㅋㅋㅋㅋㅋ








되게 꼼꼼히 챙겨주셔서 좋았음!





맛도 괜찮음 우갸갸


쉴 만큼 쉬어서 이제 다시 이쁜 해변을 찾으러 가게 되는데...



+) 제발.... 2016년 3월전에는 완성 시켜야지.. 김토익은 아직도 쿠바에 있네요^^;;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밑에 하트는 로그인 없이 누르기 가능하며 김토익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