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부산/부산대/술집/맛집]달빛동네, 분위기 좋은 술집

by 김토익 2014.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부쩍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포스팅만 주구장창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부산 부산대 술집 달빛동네 입니다.

 

 

 

 

 

 

음? 머지? 달빛동네는 지도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얼마전에 포스팅한 조선칼국수 같은 골목 입니다.

 

달빛동네하면 그룹 옥상달빛만 떠오르네요.

 

 

 

부산대 달빛동네

 

 

 

남자 둘이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니다가

 

분위기 좋은 술집을 가게 되다니..

 

이게 가게 간판 입니다.

 

 

 

 

 

 

이게 1층 모습인데

 

이렇게 테이블별로 칸이 나눠져 있어서, 대화도 더 집중 잘 되는거 같고

 

괜찮았어요.

 

 

 

 

 

 

 

2층인데 왜이리 밝죠?

 

낮에 간거같네..

 

 

 

 

 

 

 

 

 

 

메뉴판 입니다.

 

여러 안주가 있어요.

 

60cm 꼬치도 있고 양념곱창도 있고..

 

셋트메뉴로 곱창이랑 된장찌개 볶음밥도 있고

 

여기 검색해서 보니까 피쳐 소주라고 해서 뭐 달달한 그거 많이들 드시던데..

 

남자둘이라서 그냥 소맥에 한우양념곱창전골(14000원)을 시켰습니다.

 

 

 

 

 

 

 

기게 기본셋팅 입니다.

 

치즈빵이랑 새우깡

 

 

 

 

 

 

 

한우 곱창전골 14000원..

 

14000원에 한우 곱창 전골인지는 의심이 가지만..?

 

 

 

 

 

 

곱창전골 전문집 아닌거 치고는 그냥 먹을만 했어요.

 

평범한 맛입니다. 그냥 뭐 그렇게 숟가락 못 넣겠다 정도는 아니고..

 

계속 먹다가 생각해봤는데, 곱창전골 드시는분들은

 

공기밥 시켜서 국물 쪼려서 볶음밥해드셔도 될꺼 같다는 생각?

 

테이블별로 사람들은 많은데 안주 뭐 드시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부쩍 소맥 많이 먹네요..

 

뭐 괜찮았습니다 나름.

 

좌석도 넓고 무슨 모임하거나 술한잔할때 한번씩 가면 좋겠네요~

 

이상 부산 부산대 술집 달빛동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