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5

[발산역/맛집/고기]어머나생고기, 1인 9,900원 무한리필 삼겹살 이번 포스팅 발산역 고기 맛집 어머나생고기, 1인 9900원 무한리필 삼겹살!! 위치 잡으려고 지도 검색해보니 어머나생고기가 프렌차이즈였구나.. 세상에 이름이 생소해서 단독인줄 알았는데.. 아무튼 내가 간곳은 발산역 근처에 있는 어머나생고기 삼겹살, 목살, 가브리살, 대패떡말이 이렇게 1인 9,900원 이라고 한다. 5~7살 아이는 5,000원 공기밥 1,000원 대패떡말이가 처음에는 기름칠 하라고 주는 돼지기름인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대패떡말이 딱히 맛도 없고, 직원들이 이거 준비하느라 손이 더 갈텐데 이게 왜 있는지 모르겠음. 점심메뉴도 보임. 요즘 SNS홍보하면 음료수 1캔 주는곳은 정석화 된 마케팅 정석.. 내부는 이러함. 사실 많은 무한리필 삼겹살 집을 가게 되서 느낀건데, 환풍시설이.. 2016. 10. 11.
북경 복향촌 월병 & 수피(北京 福香村 月饼 & 酥皮) 이번 포스팅 북경 복향촌 월병 & 수피(北京 福香村 月饼 & 酥皮) 북경에 유학할때도 달달한 디저트에 관심이 없어 월병, 수피를 한번도 안먹어 봄ㅋㅋㅋ 그 돈으로 칭따오 한병을 더 마셨지... 아무튼~ 8월에 한국에 놀러온 중국인 친구들이 선물까지 사왔음... 북경 복향촌(北京 福香村)이라는 가게에 월병(月饼)이랑 수피(酥皮)이다. 먼저 북경 복향촌 월병(北京 福香村 月饼) 월병은 중국의 송편 정도로 생각하면 됨@@ 관계를 중시하는 중국인들의 명절 선물이 되는데, 월병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이것이 뇌물로 되어 사회 문제가 되었다. 그래서 사회적 제재가 가해지니깐 이번에는 전자 상품권으로 바꼈다고 참ㅋㅋ 아무튼 앞에 화사한 꽃무늬들이 압도적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열리는 케이스 옆에는 가게 주소, 홈페.. 2016. 10. 8.
[노량진/맛집/김치찌개]백채 김치찌개, 김치찌개로 승부 건 음식점! 이번 포스팅 노량진 김치찌개 맛집 백채 김치찌개 오로지 김치찌개만으로 승부수를 던진 집이있다. '소주에도 어울려야 진짜 찌개다!'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 두 가지 슬로건을 걸고 김치찌개를 주력으로 삼는 가게~ 우선 지도 첨부!! 내부에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다. 9월 말에 갔는데.. 아직은 좁은 곳에서 팔팔 끓는 김치찌개 먹기에는 너무 더웠음...ㅠㅠ 물론 김치찌개가 맛은 좋았지만 흐규ㅠㅠ 참이슬이 빠질 수 있나요.. 안에 고기 덩어리는 통째로 들어간다. 그거 자르는 것도 일임 ㅋㅋ 노량진 백채 김치찌개 1인분 : 6,500원 우리가 주문한건 보통 : 13,000원 달걀말이 6,000원이고 모듬사리는 2,000원이었다. 밥은 이렇게 대자로 주고, 리필은 계속 해주시는듯? 테이블에 김가루 올려.. 2016. 10. 7.
[경북대/북문/맛집/해장국]감자탕연구소, 매콤해~ 이번 포스팅 경북대 북문 해장국 맛집 감자탕연구소! 우선 지도 첨부! 경북대 북문 CU근처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감자탕연구소 매장 모습 해장국이랑 매콤해장국 5,500원 학교 주변 해장국집에서 가장 최저가이지 싶다. 매콤해장국으로 시켜봤음~ 해장국으로는 두번째인데.. 감자탕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 소주 맥주 3,000원인게 인상적임~ 술 마시기에도 좋다는 뜻. 식당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느낌~ 매콤해장국이 나오고.. 감자탕연구소 항공샷 이게 매콤 해장국 5,500원 진짜.................. 맵다.. 나트륨 폭탄이다 깔깔 안녕 고탄수화물 일단 고기 뜯어주고 고탄수화물 말아서 싹싹 먹음. 정말 매웠음.. 매콤한거 못 드시는분들은 보통 드시길..... 요즘 핫한 경북대 북문 북문놀이터 인형뽑.. 2016. 10. 5.
진주고속버스터미널 앞 맛집 청담국밥! 이번 포스팅 진주고속버스터미널 앞 맛집 청담국밥, 포스팅이 없어서 별 기대 없었는데, 맛있었다! 우선 지도 첨부! 진주고속버스터미널 건너 편에 위치해있음! 청담국밥 가게 모습 사실 나에게 돼지국밥의 적정가는 5,000원 이라서... 왠 7,000원? 잠깐 나갈까라는 고민도 했지만, 돼지국밥을 시켜 보았다. CJ 프레시안 브랜드 돼지고기를 사용하고, 국내산 양념, 농협 식자재를 구입한다면 7,000원이 수긍 되긴하네. 간단한 셋팅 국수, 양파, 고추, 마늘, 배추김치, 깍두기 다대기, 된장, 청양고추 정구지 무침, 새우젓 그리고 메인 돼지국밥이 나왔다. 바로 밥, 정구지 무침 싹싹 넣어서 먹음!! 정말 국물 진하고 좋았다. 후기가 없어서 기대를 안했는데, 예상치 못한 맛에 놀랐음ㅋㅋ 이상 진주고속버스터미널.. 2016. 10.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