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203

[용두동 맛집]매운맛의 정석, 용두동쭈꾸미 #서울 맛집 #제기동 맛집 #매운맛 #용두동쭈꾸미 용두동쭈꾸미 주소 : 서울 동대문구 무학로36길 10 용두동쭈꾸미 전화번호 : 02-925-3127 용두동쭈꾸미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휴무일은 없지만 방문 전에 한번 전화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김토익입니다. 용두동에는 쭈꾸미골목이라고 특화된 골목이 있습니다. 이 곳의 원조는 나정순할매쭈꾸미입니다. 기사를 찾아보니, 사장인 나정순씨가 1981년에 이 곳에서 처음으로 가게를 열었고, 주변 가내수공업 공장 노동자들을 대상으로 백반집을 하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만든 쭈꾸미 볶음이 인기가 많아서 1988년부터 주메뉴로 팔기 시작했고, 나정순씨 옆에 점차 다른 쭈꾸미가게들이 형성되어서, 1990년대에는 10개가 넘는 가게들.. 2020. 4. 15.
화제의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 양씨네제빵소 #서울맛집 #상도맛집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빵 맛집 #양씨네제빵소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128 상도동 355-15(우) 06959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전화번호 : 02-812-3330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영업시간 : 매일 12:00~23:00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화제의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상도점 입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모델은 베리굿 조현이라서 이슈 되기도 했고, 실제로 맛집이어서 유명해졌습니다. 다만 무한리필은 지점마다 차이가 심해서 호불호가 아주 강한 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상도점에는 처음 방문이지만, 운이 좋았는지 아주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작년에 갔는데 가격이 안 올랐다면 성인은 13,500원 8-10세는 8,000원 5-7세.. 2020. 4. 14.
부산 사상 가성비 횟집 아이싱싱회 아이싱싱회 #부산맛집 #사상맛집 #아이싱싱회 아이싱싱회 전화번호 : 051-315-0525 아이싱싱회 주소 : 부산 사상구 광장로37번길 63 아이싱싱회 영업시간 : 15:00-02:00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부산 사상 가성비 횟집 아이싱싱회 입니다. 사실 부산하면 회를 꼭 광안리나 남포동 쪽에 수산시장에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겠지만 생각보다 부산 곳곳에 가성비나, 맛집이 뛰어난 집들이 많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1픽이 부산시청 근처에 거제시장 쪽이고 그다음이 여기 사상에 아이싱싱회 이네요~! 그래서 아이싱싱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기본활어모듬회는 멸치, 광어 우럭 특선활어모듬회는 참돈, 대방어, 민어, 광어, 도다리로 이뤄져 있습니다. (아마 제철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겠죠..?) .. 2020. 4. 11.
부산 사상 맛집 고바우양곱창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 부산 사상 맛집 고바우양곱창입니다. 우선 지도 첨부!! 부산 사상 고바우양곱창 주소 : 부산 사상구 괘법동 543-1 고바우양곱창 전화번호 : 051-323-3773 영업시간 : 연중무휴 매일 16:00-04:00 사상역 근처에는 맛있는 집들이 많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전골이 생각날 때 고바우양곱창을 옵니다. 이 집이 곱창전골이 인근에서는 제일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사상 맛집 고바우양곱창 가게 모습입니다. 곱창전골 2인분 시켰고요. 갈 때마다 곱창전골을 많이 먹는데, 다음에는 양곱창구이를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2020년 기준 곱창전골 가격은 1인분 만원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이고요~ 양(소의위) 뉴질랜드산, 대창 & 소창 & 염통은 한우를 쓰네요. 겉절이가 .. 2020. 2. 22.
덕천 급냉삼겹살 지누집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덕천 급냉삼겹살 지누집입니다. 급냉삼겹살이 추억을 타고 유행을 하다 보니, 일부는 프랜차이즈로 변하고 일부는 각 도시에 명물로 자리 잡더라고요! 저는 부산 덕천 급냉삼겹살 지누집을 방문할 기회가 있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지도를 첨부합니다. 덕천 지누집은 덕천역 9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덕천 지누집 주소 : 부산 북구 덕천동 432-5 덕천 지누집 전화번호 : 010-4322-8278 영업정보 : 매일 16:00~01:00 2월 지금 포스팅 기준으로 검색해보니 9일, 23일 휴무로 나오는 걸로 봐서 격주 일요일은 쉬는 듯합니다. 옛날 감성 자극하는 지누집 모습입니다~ 덕천 지누집이 인스타에서 유명한(?) 집이라고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급냉삼겹살은 1인분 .. 2020. 2. 21.
일산 탕수육 맛집 뿅의 전설 안녕하십니까?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산 탕수육 맛집 뿅의 전설입니다. 뿅의전설은 일산에만 있는 맛집인 줄 알았는데, 야탑에 본점이고 경기도를 중심으로 지점을 가지고 있는 프랜차이즈였습니다.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이니까요~ 우선 지도 첨부합니다. 일산 뿅의전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521 일산 뿅의전설 전화번호 : 031-911-5979 휴무 없이 매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장사를 하는데, 다른 지점도 이렇게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밤늦게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우선 일산 뿅의전설 가게 모습입니다.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부담은 없어 보입니다. 작년에 방문했고,, 탕수육이랑 짬뽕시켰습니다~ 가격은 2019년 기준으로 탕수육 대 크기가 26,000원이네요. 100% 수.. 2020. 2. 18.
피자 진짜 맛집, 일산 킨텍스 올리코(all RICO)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피자 진짜 맛집, 일산 킨텍스 올리코(all RICO)입니다. 일산 킨텍스 올리코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1-12 일산 킨텍스 올리코 전화번호 : 031-913-1324 영업정보 : 평일 11:30-22:00, 주말 및 공휴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올리코 가게 모습입니다~ 올리코 매장 내부 모습! 깔끔하고 저녁시간 때에 일찍 와서 아무도 없었어요~ 디저트 맛있다고 강추하는 올리코! 올리코는 두 명의 셰프가 운영하는 작은 가게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해달라는 문구가 눈에 먼저 들어왔습니다~ 근데 핫소스도 정말 수제로 만드는 집은.. 저에게는 올리코가 처음이었습니다. 놀라웠어요~ 가격은 2019년에 방문했기 때문에 다소 틀릴 수 있어요~ .. 2020. 2. 17.
연희동 맛집 라이라이, 칠리가지의 정석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칠리가지의 정석 연희동 맛집 라이라이(来来) 입니다. 우선 연희동 라이라이 지도 첨부합니다. 연희동 라이라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132-27 연희동 라이라이 전화번호 : 02-338-3203 라이라이 매주 수요일 휴무이고, 나머지 요일 영업시간은 11:30-22:00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희동은 리틀 차이나타운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화교 중식당이 있습니다. TV에서 유명한 이연복 셰프의 목란도 라이라이 근처더라고요! 지나가면서 본 목란입니다.^^ 연희동 라이라이입니다. 연희동은 참 매력적인 동네인 거 같아요. 일요일에 가서 그런지 몰라도(?) 연남동만큼 매력적인 동네인데, 사람은 또 그렇게 붐비지 않고 좋았어요. 라이라이 메뉴판입니다. 시킨 .. 2020. 2. 16.
일산 킨텍스 맛집 서동관 (곰탕) 일산 킨텍스 맛집 서동관 (곰탕) 안녕하세요 김 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산 킨텍스 맛집 서동관입니다. 킨텍스에서 많은 전시회가 열리는데, 전시회에 가시는 분들이 많이 들리는 맛집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전시회에 가신다면 점심이나, 저녁으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우선 지도 첨부 일산 킨텍스 맛집 서동관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302-4 전화번호 : 031-922-7463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매월 1, 3번째 화요일 휴무 주차 : 가게 앞 가능 예전에 명동에 하동관을 갔었는데,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간은 적게, 오래 끓인 곰탕에 맛있는 김치까지.. 맛도 있고 하다 보니, 한 군데를 확장해서 붙어 있는 큰 집으로 성장한 서동관입니다... 2020. 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