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9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경포대 오션뷰 후기! #강릉 #경포대 #호텔 #여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후기~! 우선 지도 첨부!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문동 258-4 전화번호 : 033-820-8888 경포호(레이크뷰) / 경포대(오션뷰)를 선택해서 볼 수 있는 호텔이다. 강릉 골든튤립 스카이베이는 2018년 완공된 호텔임~! 2018년 4월에 방문하였고,,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로비에서 등록은 좀 느린편이었음 (다른 호텔이랑 비교 체감상..) 20층에 실내 수영장, 헬스장까지 갖출 정도로 엄청 엄청 큼~ (호텔 투숙까지는 했지만, 20층은 안가봄 하하..) North / South 구분되며, 20층 기준으로 North 아까 언급했던 피트니.. 2018. 5. 29.
강릉 펜션 까르디에 솔직 후기 (2018년 4월 방문) #강릉 #여행 #펜션 #까르디에 #후기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펜션 까르디에 솔직 후기~! 우선 지도 첨부! 강릉 펜션 까르디에 주소 : 강원 강릉시 사천면 사천진리 89-44 여행 하면서 루트, 맛집, 교통편 등등 중요한게 많지만 그래도 숙소는 그 중에서 중요도 별 다섯개 아닌가 싶다. 강릉 여행을 2018년 4월말에 갔는데, 2018년에 강릉에 신축한 까르디에 펜션을 결정하게 됨. 쬐금은 속았다고 든 생각이.. 건물에서 바다 뷰는 안보인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함 ㅋㅋㅋ 그거 빼고는 완전 와전 전부 마음에 다 들었음. 일단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서비스업이 다 그렇겠지만, 우선 사장님이 불친절 하다면 재방문 하기가 꺼려지니까.. 아무튼 왼쪽이 까르디에 A동, 오른쪽이 까르디에 B동 .. 2018. 5. 28.
[강릉/경포대/맛집]화니키친, 경포대에서 만나는 맛나는 햄버거 #강릉 #여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칠리치즈버거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경포대 맛집 화니키친~! 경포대하면 바닷가라서 횟집이나 조개구이를 떠 올리겠으나,, 그 사이에서 살아남는 강자가 있으니, 바로 햄버거 집, 화니키친임. 강릉여행 중에 해산물은 질리고, 밥은 땡기는데 경포대 주변에 밥집으로 갈만한 곳이 없었음. 그래서 가게 된 화니키친 그러므로 처음에는 기대감이 높지 않았음.. (경포대에 횟집말고 간단한 밥집 만들어도 잘 될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메뉴판1 메뉴판2 이렇게 찍고 있는데,, 메뉴판을 갔다 주심.. 하하 스테이크 버거가 베스트라고 적혀있네요? 하지만 아메리칸 치즈 버거 시킴 하하 (2018년 4월말 기준) 그리고 칠리치즈버거 시킴. 밑에 설명 보이시겠지만, 이국.. 2018. 5. 27.
[강릉/맛집/순두부]동화가든, 짬뽕순두부의 진수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의 진수 우선 지도 첨부~ 강릉 동화가든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우) 25466 동화가든 전화번호 : 033-652-9885 영업시간은 인터넷에 07:00 - 20:00라고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08:30 - 19:00이다. 브레이크 타임 : 16:00-17:00 그리고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브레이크 타임때 딱 못먹는게 아니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14:00 쯤 온 대기줄에서 더 이상 대기를 안 받더라.. 정말 어마어마하게 사람들 많이 옴..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주변에 짬뽕순두부집 여럿 있음. 안에 주차장 따로 있고.. 사장님인줄 알았는데 식객 허영만 선생님이셨어..하하 써 있기로는 짬뽕순두부가 대한민국.. 2018. 5. 26.
강릉 순두부젤라또,부드러운 젤라또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은 강릉 순두부젤라또 강릉 순두부젤라또! 우선 지도 첨부 강릉 순두부젤라또 주소 :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영업시간 매일 10:00-20:00 매주 화요일 휴무 동화가든에 짬봉순두부를 먹으러 갔는데..... 대기가 어마어마했음. 너무 피크타임에 간것도 문제지만 그 정도 대기번호가 뜰 줄 몰랐다 하하... 그래서 그 옆에 소나무집 초당순두부앞에 파는 순두부젤라또 먹으러 옴. 이렇게 하나 되어있음. 응 여기도 만만치 않아~ 세어보니 앞에 100명 쯤 있고.. 40분 기다리니까 먹을 수 있었음...하하;;; 4월말에 가서 다행이었지, 여름에 가면 진짜 죽었을듯 순두부 젤라또 3,500원~ 이게 순두부젤라또 이건 인절미젤라또 기다린 만큼 맛은 있었음. 순두부젤라또는 처.. 2018. 5. 25.
강릉 여행 카페 후기(테라로사, 키크러스, 카페온다)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포스팅 강릉 여행 카페 후기(테라로사, 키크러스, 카페온다) 2018년 4월말에 갔고, 방문한 카페는 테라로사, 키르러스, 카페온다임 순서대로 포스팅을 하겠음. 1. 테라로사 사천점 방문했던 테라로사는 사천점이었음. 테라로사는 강릉내에서도 몇개 있고, 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자연환경을 컨셉으로 크게 (?) 짓는 게 컨셉 같았으며, 잘 살린 느낌이었다. 내부는 대략 이런느낌. 겨울에 안와서 모르겠지만, 겨울에는 좀 추우려나,,? 테라로사 메뉴판. 커피, 빵은 맛을 잘 판단내리는 경지가 아님을 알기 때문에 모나지 않다면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음. 실내보다는 실외 테라스 좌석이 더 잘되어 있어서 테라스에 앉음. 케이크도 무난, 커피도 무난 분위기는 괜찮았고.. 테라로사가 너무 유명하다.. 2018. 5. 24.
[강릉/맛집/물회]진보양푼이물회횟집, 사천마을은 물회마을~!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강릉 맛집 진보양푼이물회! 강릉시에서 사천마을을 물회마을로 관광컨셉을 잡고 밀고 있음. 사촌마을에 몇개 횟집들이 있는데, 물회랑 섭국이 맛있다. '섭'은 홍합의 다른 이름으로, 찹살가루나 밀가루를 풀어 걸쭉한 국을 만들어 냄. 우선 지도 첨부~ 강릉 맛집 진보양푼이물회 전화번호 : 033-644-1712 주소 :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67 강릉 맛집 진보양푼이물회 휴무일은 인터넷에 둘째, 넷째 화요일이라고 적혀있는데, 방문전에 전화해보셔야 할듯.. 사천마을에 있는 횟집 3~5곳이 마음에 들었는데, 고르고 골라서 진보 양푼이 물회 횟집에 왔다. 강릉 여행에 방문했던 맛집, 숙소 개별 리뷰가 끝나면 마지막 종합 포스팅에서 다시 한번 언급 하겠지만, 진짜 강릉 횟집이라고 검.. 2018. 5. 23.
[강릉/맛집]민속옹심이막국수, 투명한 옹심이!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 강릉 맛집 민속옹심이막국수! 옹심이가 너무 투명해서 놀라운 비주얼이었음. 우선 지도 첨부 강릉 민속옹심이막국수는 오죽헌에서 가까우니 강릉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참고하시길 바람. 강릉 민속옹심이막국수 전화번호 : 033-644-5238 주소 : 강원 강릉시 죽헌길44번길 27 영업정보 : 매일 10:00 - 20:00 (월요일 휴무) 하지만 방문전에 꼭꼭 전화를 먼저하자. 10:00라고 기재되어있지만, 검색해보면 시간이 다 제 각각이었음. 방문했을때는 오픈 시간이 10:30 이었음! 10:30에 방문하는 손님의 여유인가.. 차량이 한대도 없음. 1층, 2층 모두 음식점이라는 착각을 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2층만 식당임. 막국수와 옹심이가 주메뉴.. 감자전까지 먹고 싶.. 2018. 5. 22.
[합정/라멘/맛집]오레노라멘 리뷰 이번 포스팅은 합정 라멘 맛집 오레노 라멘임 닭육수 베이스가 인상적인 합정 오레노라멘 우선 합정 오레노라멘 지도 첨부 합정 오레노라멘 전화번호 : 02-322-3539 가물가물한데 2018년 3월-4월에 비오는 날 방문하였음 하하 인 : 20년 경력 라멘 마스터재 : 20가지 신선한 재료가 : 거품을 뺀 합리적 가격심 : 고객 여러분의 마음을 얻는 라멘 음식점 하나하나에도 비전이 있고, 슬로건이 있다. 관심있게 보면 재미있다는 점. 오레노라멘은 연중무휴이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 30분 ~ 22시 (라스터 오더 21시) 재료준비 시간 : 15~17시 방문했을때 먹은 라멘은 오레노 토리빠이탄라멘임. 진하고 고소한 맑 백탕 라멘.. 메뉴는 간단하다. 요즘 한국에 일본 라멘집이 참 많이 늘은 듯.. 사.. 2018. 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