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영등포구청역 맛집 텐진라멘, 인상적인 라멘 맛.

by 김토익 2018. 4. 8.
반응형


이번 포스팅 영등포구청역 맛집 텐진라멘!


일본 이자카야를 가져오는 것을 넘어 가정식, 특히 일본 본토에 가까운 맛을 자랑하는


라멘집들이 많이 늘어나는 것 같음.


4월 8일 일요일에 방문한 텐진라멘 포스팅을 적어볼까 함.



우선 지도 첨부



영등포구청역 2번 출구에서 가깝다.


영등포구청 텐진라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374 1층

전화번호 : 070-8614-0816

점심 : 11:30-14:30 (라스트오더 14:00)

저녁 : 18:00-21:00 (라스트오더 20:45)


월요일, 공휴일은 휴무일이다. 고로 일요일은 영업함.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텐진라멘가게를 볼 수 있음




영업시간 및 라스트오더, 휴무일 참고.





이것이 텐진라멘 메뉴판


라멘은 6,000원~7,000원 이고, 토핑이랑 단품도 있음.


소유라멘, 시오라멘 등등 있지만, 대표적인 텐진라멘을 먹기로 함.


맨 왼쪽에 보이다시피 면 삶은 상태를 고를 수 있다.


아주 딱딱한 면은 덜 익힌 면이 되겠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를 수 있겠지만 아주 딱딱한 면으로 시켜 봄.






한일부부(?) 사장님이었던 것 같다.


가게내부는 크지 않았지만 인테리어 괜춘





이것이 텐진라멘


내 기준에 맛은 괜찮았다.


근데 양이 생각보다 많이 적음.


그것은 함정..




면을 추가할 수 있으며 이렇게 준다.


텐진라멘의 특징은 가게에서 면을 직접 만든다는 것이다.


국물맛도 국말맛이지만, 특히 면이 마음에 들었음.


다시에도 종종 방문하지 싶다.


이상 영등포구청역 맛집 텐진라멘 포스팅 끝.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