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생활/먹부림

경북대 북문 맛집 쌀국수 미스사이공!, 저렴한 쌀국수

by 김토익 2016. 3. 13.
반응형






경북대 북문에 생긴지 얼마 안된 베트남쌀국수 미스사이공!!


053 944 3738


노량진의 전설이라고 적혀있는데..


글쎄 내가 아는 그 노량진 컵밥집들 사이에서 팔던 쌀국수집이 프렌차이즈로


 대박이 난건가..? 확실하지는 않지만.. 노량진에서 먹었던 그 집이 생각 난다.


미스사이공이라고 치니까 전국에 등록 된게 벌써 25매장이 나온다.


경북대 북문점은 지도에 안나와서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CU기준으로 가기전이나 지나서.. 일듯 함..


아무튼 그 라인이라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쌀국수가 3900원까지 와 버렸다..


7000~8000원은 거뜬했었는데, 커피처럼 경쟁이 붙기 시작하더니 


이제 쌀국수 3900원 시대가 온것이야~


쌀국수 애호가들한테는 땡큐


딤섬 3900원


볶음밥 3900원


볶음면 3900원


소고기, 닭 쌀국수 3900원


곱배기는 천원씩 추가 정말 저렴하다~






들어가면 이렇게 기계가 있는데 이걸로 주문 하는거임!


시스템 몰랐는데 다들 이렇게 하길래 보고 따라함.ㅋㅋ






쌀국수 곱배기랑 그냥 한개에 볶음밥 해서 12700원


예전에 쌀국수 알바하다가 쌀국수에 매력에 푹 빠졌었는데


정말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다.


아마 고수 때문에 그런듯 하다.


고수가 되게 먹고 싶었는데, 가게 내부에 손님들로 꽉 차고


음식 나와서 정신없이 먹다보니 고수를 달라고도 못했다.






보통 쌀국수집들은 핫소스와 달콤한소스를 주는데,


여기는 핫소스만 있음


진짜 엄청 매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것은 썰은양파를 안주고..


달콤한 소스도 없고


그거 비벼서 먹으면 꿀맛인데






그리고 내 입맛이 이상한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국물이 깊은맛은 안난다..


그래도 가격 생각해서 먹으면 꿀맛임.


고수..ㅠㅠㅠㅠㅠ





볶음밥도 그냥저냥 무난하다.


가격 생각해서 먹으면 맛있다.


주방에 모두 베트남인들이 일하더라~


아 그리고 음식 받을때 셀프이고, 먹고 나가기전에도 셀프로 치워주고 나가야 함.


또 쌀국수 땡길때 가고 싶은 곳이다~


이상 경북대 북문 맛집 미스사이공 포스팅 끝.



https://story.kakao.com/ch/kimtoeic

 

↑ ↑ ↑ ↑ ↑ ↑ ↑ ↑ ↑ ↑

 

블로그 포스팅을 카카오스토리채널로 구독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