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3

곰탕전문점 하동관 본점을 가다.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80년 곰탕전문점 하동관입니다~ 곰탕은.. 80년대 태어난세대들은 잘 알겠지만, 우리 어렸을때 뼈에 좋다, 키 크는데 도움이 된다 등등 이런말들이 많아서, 강제적으로(?) 많이 먹던 음식임. 또는 어머니들이 끓여 두면 10일은 넘게 집 저녁메뉴는 곰탕을 먹기도 했었죠.. 근데 이게 뼈에 효능 없다는 게 밝혀져서 최근은 집에서 많이 안먹는 걸로 앎. 하긴.. 집에서 엄마가 끓여주던 곰탕을 먹은게 언젠지 기억도 안남 ㅋㅋㅋ 썰은파에 김장김치면 뚝딱 먹던 시절, 질리면 라면이랑 끓여먹고~ 아무튼 곰탕전문점 하동관 본점을 갔다. 무려 명동본점을 갔지. 하동관 명동본점 지도. 허영만 화백의 식객을 봤다면 한 번쯤은 가고싶은 곳이 아닐까 한다. 실제로 나는 그래서 가보고 싶다.. 2018. 1. 27.
[녹사평/맛집]미마드레, 스페인 가정식!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이번 포스팅 녹사평역 맛집 미 마드레, 스페인 가정식 우선 지도 첨부! 미마드레 전화번호 : 02-790-7875 이태원에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이태원은 사람이 너무 붐빌 것 같고 조용하고 괜찮은 음식집을 찾다가, 녹사평에 미마드레로 정하게 되었음! 여기는 스페인 가정식이 전문이고, 테이블이 5개밖에 없는 작은 가게임. 미마드레 메뉴판 짜잔 실내는 대략 이런 분위기임 타파스 음식 설명 블라블라 주방장 시즌 추천 메뉴 (이때 방문했을때가 아마.. 가을~겨울이었지 싶다.) 타파스~ 빠에야~ 디저트 음료~ 어.. 갑자기 음식사진을 보고 이름을 적으려니까 자신감이 없어졋다.. ㅎㅎ 에피타이저로 나왔던 빵(?) 이겠죠.. 이게 렌틸 콩 넣은 스프(?) 였던 거 같은데.. 하하.. 자신있게 말할.. 2018. 1. 22.
[홍대/카페]러빈허 플라워카페(구 플로르떼) 안녕하세요 김토익임. 블로그 너무 오랜만에 하니까 이상하다...ㅎㅎ 해야지 해야지 미루다 보니까 훌쩍 2018년이 되어버렸다.. 너무나 방치 되어있던 내 블로그에 충격받음ㅋ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예전에 갔던 홍대 카페 러빈허 플라워카페(구 플로르떼) 우선 러빈허 플라워카페 위치(지도)~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가깝다. 대략 이렇게 생긴 카페이다~ 꽃 카페로 유명한 카페임. 이때 갔을때가 아마.. 2016년 겨울이지 싶은데? 겨울에 가도 이렇게 잘되어 있음ㅎㅎ 실내에서 셀카 많이들 찍으심. 이쁘게 찍으라고 꽃 머리띠까지 제공함. 플라워카페, 홍대카페, 인생카페, 러빈허라고 태그를 걸구낭.. 카페 이용안내~ 차를 시키면 꽃이랑 피규어도 같이 나온다 하는데 절대 가져가지 말자.. 가격은 대략 5,0.. 2018. 1.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