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9

수박껍질 분쇄 척척, 스피드골드 디스포저 수벅껍질 분쇄 척척, 스피드골드 디스포저 포스팅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구입했던 스피드골드 디스포저에 대한 두 번째 제품 리뷰 입니다. (첫 번째 스피드골드 디스포저 리뷰 : http://kimtoeic.tistory.com/455) 음식물쓰레기는 사계절 고민입니다. 특히 여름철에는 더위로 인해, 날파리와 악취등의 문제가 함께 대두가 되죠. 그런데 올해 여름은 저에게 특별합니다. 음식물분쇄기 스피드골드 디스포저랑 처음 보내는 한해거든요~ 제가 영상을 잘 올리지 못해서(?) 한번도 안올렸는데, 저번에 올린 리뷰를 보고 연락이 많이 와서 영상을 첨부해봤습니다. 위 영상을 보시면, 여름철에 가장 골치덩어리인 수박껍질도 척척 분쇄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처음에는 수박껍질도 할 수 있.. 2017. 7. 31.
[마곡나루역/맛집]콩두, 콩 메뉴에 퐁당 이번 포스팅 마곡나루역 맛집 콩두! 비지찌개 사진임~ 포스팅 하기전까지는 몰랐는데, 콩두는 수제두부 / 막걸리를 전문점으로 하는 프랜차이즈였다. 요즘은 느끼는게, 이렇게 깔끔한게 프랜차이즈구나 싶으면서도 그 동네만의 특색이 되는 음식점이 점점 사라지는거 같아 안타깝기도 하고.. 뭐 그런 느낌이 공존한다. 우선 마곡나루역점 콩두 지도 첨부다! 강서구 특히 마곡나루역 등지에 엄청나게 건물들이 들어서고 있다. 건물들이 많이 생기니, 입주하는 사람들도 늘고, 상권이 형성되고.. 그런게 눈에 띄일정도로 확확 커지는 중 콩두에 가니까 간단한 나물 반찬과 함꼐 두부(?)도 주고 또 주고 ㅋㅋㅋ 밥이 나왔다. 그 후에 비지찌개가 나왔다. 맛은 엄청 맛있진 않고 그냥저냥 괜춘~ 왜 그런지 모르겠는데, 겨울만 되면 엄마가.. 2017. 7. 30.
[당산역/맛집]이조보쌈, 깔끔한 보쌈 맛! 이번 포스팅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 당산역 이조보쌈 지도 첨부! 당산역 2호선 4번출구에서 가깝다. 지도에 나온 맞은편 집에 확장을 했음 당산역 이조보쌈 전화번호 : 02-2671-3257 식당시간은 매일 11:00 - 22:30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4 지번 당산동6가 295 가게 밖의 모습은 이럼. 좀 허름해보여서(?) 그냥 지나칠 수도 있다. 그런데 안에 이렇게 사람들이 짱짱 많음. 보통은 족발 / 보쌈을 병행해서 하는 경향이 많다. 그러나 이조보쌈은 오로지 보쌈만 판다. 와우.. 아직 여름이 오기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두꺼운 옷을 입고있네..ㅋㅋㅋㅋㅋ 굴 철이 아니라서 굴은 없었음. 오징어 보쌈이 있어서 대자로 시킴! 2017년 봄에 갔을때 기준 오징어 보쌈 대자 가격 35,000.. 2017. 7. 29.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 포스팅 사실 직장인이 되면 집 근처에 990원 드라이를 맡기로 했음... 근데 생각보다 군소 세탁소가 근처에 많은데, 다 와이셔츠 한벌에 3천원 이상임... 물론 술 한잔 덜 먹으면 되겠다 싶지만, 그래도 직접 집에서 와이셔츠 누런때 세탁을 하기로 함. 그떄는 과탄산소다로 와이셔츠를 세탁하면 쉽게 지워진다는 사실을 몰라서 안함... 나도 찾다가 알게 되었는데, 내가 하는건 좀 비효율적임. 과탄산소다 다이소에 판다고 하니까, 가까운 마트나 다이소에 가서 살까함.. 그 포스팅은 다음에 하기로하고! 세제랑, 베이킹소다, 식초로도 지울 수 있다! 먼저 미지근한 물에 와이셔츠를 풀어 둠. 이 부위에 세제 - 베이킹소다 - 식초 순으로 부어서 문대주면 쓱쓱 지워짐~ 그리고 세탁기 한번 돌려주면.. 2017. 7. 28.
[신풍역/카페]메이플(Maple), 자몽빙수! 읭? 자몽빙수?? 듣도보도 못한 빙수를 먹어보았다.. 이번 포스팅 신풍역/카페 메이플, 자몽빙수 7호선 신풍역 4번출구에서 가까운 카페 메이플(Maple) 오고 가면서 분위기 좋아보이길래 한번 가고 싶었음. 빙수나 먹어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읭? 자몽빙수가 눈에 보이는거임. 그래 먹어보자 싶었음 고고 케이크는 조예가 깊지 아니하여 모름. 그래도 괜찮아 보였음 대략 실내 인테리어는 이렇고, 2층에도 있고 테라스까지 있음. 음.. 날마다 분위가 다르겠지만, 내가 갔을때는 1층은 조용했고! 2층은 시끌벅적 테라스도 조용 근데 테라스에 있기에는 모기도 있고 너무 덥더라.. 가을이면 선선해서 앉기 좋을듯. 잘 꾸며놨음! 카페 한바퀴 돌고 오니까 자몽빙수 나옴. 음.. 맛은 망고빙수처럼 잘 어울리지 않음ㅋㅋㅋㅋㅋ 아.. 2017. 7. 27.
[선릉/맛집]뽕나무쟁이, 매운족발 칭찬해! 선릉역 맛집 뽕나무쟁이, 매운족발 칭찬해! 강남 선릉 매운족발로 유명한 뽕나무쟁이~ 언제가나 언제가나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먹게 되었슴! 이거 완전, 신천에 해주냉면이랑 매운족발이랑 먹으면 천국간다고.. 나의 멘토 도쿄누나께서 그러셔서 진짜 오고싶었음! 우선 뽕나무쟁이 지도 첨부! 뽕나무쟁이 선릉 본점은 선릉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뽕나무쟁이 전화번호 : 02-558-9279 2005년 부터 시작했구나. 2시 30분 ~ 3시 30분은 브레이크 타임 있음. 1층, 지하, 별관까지해서 376석이나 있는데.. 불금 저녁에 갔더니 웨이팅 걸림.. 윗층에 올라가니까 웨이팅 편하게 할 수 있는 휴게실(?)이 있었음. 월~토 : 12시 ~ 24시까지 일요일 : 12시~21시까지 영업이라고 한다. 모듬족발 (뽕 족발.. 2017. 7. 24.
중복맞이 최대 격전지 - 호수삼계탕, 줄 대박 길어! 이번 포스팅 중복맞이 최대 격전지 - 호수삼계탕, 줄 대박 길어! 2017-07-22은 중복이었다. 오전에 **마트에 갔는데 "오늘 중복맞이~ 전복, 닭 싸게 들어왔습니다!" 그때 알았다. 아 오늘 중복이구나. 내 월급도 중복이었으면 아무튼 중복맞이로 뭘 먹지 하다가, 저녁에 서울 3대 삼계탕으로 유명한 호수삼계탕 본점을 가게 되었다.(영등포 신길동) 다른 두곳은 경복궁역에 토속촌, 서소문동에 고려삼계탕~ 사실 삼계탕은 한 번도(?) 안 사 먹은 것 같다. 집에서 가족끼리 백숙해먹어, 치킨 사먹어 하니까 삼계탕까지야.. 밖에서 나갈 먹을 이유있나 이런 생각? 아무튼 중복맞이 저녁 6시 30분에 도착했더니.. 와우 150명은 넘게 서 있었음. 이 줄을 보고 서야해 말아야해 생각이 들었음.. 근데 안쪽에 본.. 2017. 7. 23.
[강남역/밥집]일본가정식 돈돈정, 깔끔한 한끼 식사 이번 포스팅 강남역 밥집 일본가정식 돈돈정! 오후! 포스팅하니까 지도 첨부하려고 찾는데, 내가 간곳은 강남점이 아니라 역삼점이구나. 내가 간곳은 강남역 12번 출구 쪽, 역삼점이고 강남역 10번 출구쪽이 강남점이다.ㅋ 오랜만에 친구 K를 만났다. 정말 500년만인거 같다. 놀래주려고 숨어있다가 말 걸면서 쫓아가니까 이상한 사람인줄 알고 도망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빵 터져가지고 진짜ㅋㅋ 요기 강남역 12번 출구 돈돈정 역삼점 외관 강남역이나 홍대나 신촌이나.. 갈 때마다 "뭐 먹지?" "뭐 먹을래?" "뭐 먹고싶어?"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게 된다 진짜.. 그러다가 일본 가정식의 돈돈정이 눈에 들어와서 고고씽함. 세트메뉴로 10,000~15,000대의 가격에 형성되어 있었다. 화로구이 정식이랑 스키야키.. 2017. 7. 18.
[보라매/맛집]민물장어 직판장, 1판 29,900원! 보라매 맛집 민물장어 직판장, 1판 29,900원! 우선 지도 첨부 보라매 현대통신 건물 옆에 2017년 7월 6일 부터 새로 시작한 보라매 민물장어 직판장~ 보라매 민물장어 전화번호 : 02-843-0333 주차장 완비라고 적혀 있으니 물어보고, 포장도 가능 동생을 오랜만에 만났다.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갈비나 장어 먹이는게 좋을꺼 같아서 물어 봄. "갈비 먹을래?, 장어 먹을래?" 처음에는 배 안프고 다고 하더니 1초 고민도 없이 "장어" "ㅇㅋ" 그래서 데리고 갔는데, 민물장어 1판에 29,900원임. 밑에 머리, 뼈 제거 후 실중량 500g 내외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다. 그런데 상차림비는 따로 받구나. 뭐 앉았으니 맛이나 보자 싶어서 걍 먹기로 함. (야채는 셀바로 이용 가능) 문 가까이 .. 2017.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