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3

용두동 맛집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매운맛 극호! 안녕하세요 김토익입니다. 이번 포스팅 용두동 맛집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매운맛 극호!!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은 엄청 좋아할듯. 우선 지도 첨부! 용두동 호남식당 나정순할매쭈꾸미 전화번호 : 02-928-0231 주소는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119-20 입니다. 제기동역 6번 출구에 가까우며, 용두동 쭈꾸미 골목에 있음! 옹두동 호남식당 나정순 할매 쭈꾸미!! 나정순 할머니는 10년 넘게 꾸준히 익명으로 기부하다가, 공무원분들이 알리면서 언론에 노출 되신 기부천사로도 유명함. 일부로 식사때 지나서오후 2~3시 사이에 갔는데도 사람이 꽤 있는 편이라 놀랐음. 이 날은 도쿄에서 있는 누나가 한국와서 같이 갔는데 "몇 분이세요?" "2명이요" 했더니,, 2인분이 자동 주문 된 것이다. 정말 깡패맛집은 오랜.. 2017. 6. 18.
대구 동성로 맛집 화담초밥, 연어초밥 칭찬해! 대구 동성로 맛집 화담초밥, 연어초밥 칭찬해!! 우선 지도 첨부 대구 2.28 공원 근처에 붙어있음~ 항상 지나갈때마다 웨이팅이 있어서 진짜 궁금했는데, 그래서 가보았다. 웨이팅이 긴 만큼 회전율도 빠르고 가성비가 뛰어난 곳으로 소문 난 대구 동성로 맛집 화담초밥!! 안에 들어가니까 이렇게 매장이 길게 되어있었음. 음.. 딱히 조용히 먹는 그런곳은 아니였다. 시끌벅적하고, 좁아서 금방 먹고 나와야한다는 압박감이 알게 모르게 느껴지는 곳? 그런 압박감 빼고는 맛이나 가격 등은 모두 괜찮았다. (그나저나 작년 겨울에 간걸 이제야 포스팅하네..) 연인세트가 모듬초밥 20피스에 우동2 새우튀김 2 연어샐러드 해서 24,000원 입니다. 하지만 초밥을 더 머그려고 화담 모듬초밥 세트로 했지 히히 이렇게 나온다~ .. 2017. 6. 11.
아르헨티나 왕새우 랑고스티노 후기 안녕하세요 김토익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르헨티나 왕새우 랑고스티노 후기 입니다. 새우가 정말 크고 아름다운~~~~~~~~~~~~~~~~~~~~~ 본래 제 블로그에는 스폰 받고 작성하는 블로그 후기는 없어요....(아마 내 기억) 이유 2 가지가 있는데, 1. 귀찮음. 2. 내 마음대로 쓰고 싶음 ( 스폰 받으면 호의적으로 적어야하니까) 근데 이번에는 하하하.. 어쩔 수 없이 제품 받고 쓰는 리뷰 입니다. 네이버 랑고스티노 라는 스토어에서 아르헨티나 왕새우임. 제 여행기 읽어서 아시는 분은 알겠지만 아르헨티나 대통령이라는 동생이 있어요ㅎ 그런데 갑자기 어느 날 연락이 와서 주소를 적어 달라는 겁니다. 과자라도 보내주려고 주소 적어달라나? 라는 생각에 생각 없이 주소 알려줬는데, 택배를 여니까 왕새우가 .. 2017. 6. 6.
반응형